내일신문 대구

대구 어린이날 국채보상기념공원 다채로운 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7. 4. 20. 11:32

대구 어린이날 행사 가볼만한 곳 엄마, 나에게 이런 세상을 보여주세요.



세상에 자기 속으로 낳은 자식을 사랑하지 않는 부모가 있을까? 너무 바빠서 사랑하는 내 아이에게 엄마, 아빠 노릇 제대로 해준 게 없다고 늘 미안해하는 부모님들. 그래서 어린이날이 되면 값비싼 선물로 미안함을 대신했던 적은 없었던가? .











다가오는 5월 5일 대구 어린이날 행사, 사랑하는 내 아이에게 줄 최고의 선물 “엄마, 나에게 이런 세상을 보여 주세요” 는 『우리모습보존회』가 주최하고 『대구교육청』이 후원하는 야외 무료행사로, 11시부터 오후4시까지 국채보상기념공원『화합의 광장』에서 펼쳐진다.



어린이날 댁 국채보상공원에서의 “여왕님과 멋진 총사대의 사열”, “백설공주님의 아름다운 노래”, “후크와 해적일당”들의 방해 작전을 뚫고 나가는 용감한 어린이들의 “신체 웰빙놀이”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에게 보여주어야 할 세상, 꿈과 동심이 있는 세상을 통해 어려움 속에서도 스스로 희망을 만들어 가고 보이지 않는 세계를 볼 수 있는 아름답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꿔주는 시간이 될 것이다.



다른 행사에서 볼 수 없는 이 번 대구 어린이날 행사의 특별한 프로그램은『시가 퍼레이드』이다. 오전 11시부터 시작되는 캐릭터 마차『시가 퍼레이드』는 국채보상공원 - 반월당네거리 - 중앙파출소 - 교보문고 - 국채보상공원까지 진행되며, 어린이들이 동화 속 주인공들로 변신하여 직접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한다면 4월 25일까지 우리모습보존회 홈페이지 (http://cafe.naver.com/beautifulheritage) 나 모바일(010-6368-7601)로 단체 및 개인별 신청 모두 가능하다.  



대구 어린이날 행사 국채보상기념공원 주변에는 페이스페인팅, 풍선아트, 가죽공계, 우드페인팅, 폼아트, 칼라클레이, 패션페인팅, 종이접기공예, 무료음료, 캐릭터머리띠, 리본공예 등 다양한 체험활동부스가 마련되는데, 소정의 체험비나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대구요나특수교육연구회, 중부경찰서, 영진전문대 유아교육과 나누미, 조일로봇고 멀티미디어콘텐츠동아리, 대전아회주관보호센터, 노란지붕, 사)한국공예교육협회 등이 함께 하며, 뜻 깊은 이 행사에 공연이나 연주로 동참하고자 하는 단체나 학교는 우리모습보존회 홈페이지로 4월 27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대구 어린이날 국채보상기념공원 다채로운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cafe.naver.com/beautifulheritage)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모습보존회☎ 053)4.2.2-6.4.7.6/ 퍼레이드신청 문자(0.1.0-6.3.6.8-7.6.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