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바른정당 주호영 의원 경북도당 안동 포항 당원선거 연수회

내일신문 전팀장 2017. 9. 20. 16:53

바른정당 주호영 의원 경북도당 안동 포항 당원선거 연수회
선거연수원 당원연수 실전적 강의로 호평

 

 

중앙선관위 선거연수원 주관의 바른정당(원내대표 주호영 국회의원, 대구 수성을, 전 대구지방법원 부장판사) 포항남․북당원선거연수(위원장: 이창균, 박승호)가 지난 8일 안동에 이어 22일 오후 1시부터 포항 파티움하우스 3층에서 열린다.

 

 

최근 지역에서 당세확장과 주인찾기행사 등 당원모집에 나서고 있는 바른정당 경북도당은 신생정당의 한계를 극복하고 전당원에게 실전적 선거 교육을 위해 선거연수원 교육프로그램을 활용하고 있다.

 

 

이번 포항남․북 당원선거역수에서는 바른정당 원내대표 주호영 의원이 강사로 나서 그 열기를 더 하고 있다. 지난 토요일 문경당원단합대회에서는 하태경최고위원이 참가하는 등 최근 바른정당 중진의원들이 경북을 방문하여 바른정당 지지세 확보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편 22일 오전 11시 부터는 바른정당 경주당원협의회(위원장 : 박병훈)에서도 최근 살충제 파동등으로 어려움을 겪는 양계농가를 돕기위해 경주KT전화국앞 인도에서 지역당원들과 계란사주기와 시식행사를 연다.

 

바른정당 원내대표 주호영 의원은 전 대구지방법원 부장판사 출신으로 합리적이고 온화한 성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민생이 우선하는 나라', '국민이 주인나라', '만 백성이 잘 사는 나라'가 되어야 한다는 재상정치를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