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월드컵점 내비게이션 하이패스까지

내일신문 전팀장 2015. 6. 26. 01:47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월드컵점 내비게이션 하이패스까지

[취재기사]대구 수성구와 경산 중간의 시지에 위치한 루마썬팅 월드컵점 안상춘 대표는 “썬팅 만큼은 소비자가 접 눈으로 확인하고 시공하길 권한다”며 “특히 불량 시공으로 인해 재시공을 하는 경우는 차량 손상 등이 있을 수 있으므로 전문업체를 찾아 꼼꼼하게 상담한 후 시공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설명한다.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 월드컵점에 가면 요즘 자동차 썬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자동차 썬팅은 운전자의 사생활보호 기능 외에 자외선을 차단하고, 태양열을 차단해 냉방효과를 높여줘 연비의 효율성을 더해 줄 뿐 아니라, 사고시 유리파편으로부터 운전자를 보호하는 기능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대부분 소비자는 차를 구입하면서 영업사원에게 일임(?)한다. 영업사원이 제대로 잘 해주면 고마운 일이지만, 싼 가격으로 시공하기 위해 저가의 필름을 사용하거나 시공을 제대로 하지 못해 재시공해야 하는 불편을 겪는 경우도 적지 않다. 사후에도 완벽한 A/S가 가능하고 보증서까지 지급하는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 월드컵점을 찾았다.

 

 

제품의 열차단율, 시공현장 환경 눈여겨 볼 것
직접 발품을 팔아 자동차 썬팅에 대해 알아보려는 소비자라면, 대구루마썬팅 제품의 열차단율과 시공현장의 시설을 확인할 필요가 있다는 게 안대표의 생각. 안 대표는 “통상 필름의 열차단율을 높이려면 필름의 두께가 두꺼워질 수밖에 없고, 그러면 운전자의 시안성(명확하게 눈에 잘 들어오는 성질)은 떨어지게 된다”고 한다.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 월드컵점 제품 필름의 경우 시안성과 열차단율 모두 업계 최고 수준을 자랑하는 제품만 사용한다. 시안성을 위해 얇으면서도 높은 열효율을 가진 제품을 생산한다는 것은 그만큼 높은 기술력을 보유했다는 뜻이라고 말한다.

 

 

제품 품질 외에 살펴볼 것은 시공현장의 상태. 대구루마썬팅의 품질은 시공자의 숙련도와 먼지를 최소화하는 시공환경에 의해 좌우된다. 안 대표는 “숙련도는 대부분 비슷하게 높은 수준이므로 시공현장의 먼지를 얼마나 최소화하는가가 중요하다”며 “시공현장이 얼마나 청결한지, 잘 정돈되어 있는지, 먼지를 최소화하는 시설이 갖춰져 있는지 꼭 확인해야 한다”고 강조한다.  

 

 

대구루마썬팅 시지월드컵점의 경우 대구 지역에서 가장 큰 대형 매장에 자동차 전시장을 방불케 하는 깔끔한 공간을 자랑한다. 또 시공구역 천장에는 습도를 높여 먼지를 가라앉혀주는 연무기도 설치되어 있어 눈길을 끈다.

 

 

내 차에 꼭 맞는 썬팅 어떻게?
수성구루마썬팅 시지월드컵점은 타 매장에 비해 훨씬 크고 쾌적한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다양한 사양의 제품을 골고루 보유하고 있어 고객의 선택의 폭이 무척 넓다. 대구루마썬팅 시지월드컵점에서 가장 ‘핫’한 제품은 버텍스, 래티튜드, 아티젠 등의 3개 제품.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 월드컵점에서 사용하는 버텍스는 루마의 특허 나노 세라믹 공법으로 만들어진 최고급 하이엔드 제품으로, 최고의 시인성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최고효율의 열차단 및 자외선 차단을 구현한다. 

 

 

또 대구루마썬팅 제품군 중 래티튜드는 비금속 물질인 나노 세라믹 기술을 통해 열과 자외선 반사기능을 최대화한 고급제품. 특히 버텍스는 고급 외제차가 급증하면서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고. 아티젠은 태양열 및 외부복사열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금속필름의 장점을 살리면서 강력한 흠집방지코팅, 높은 열차단율, 프라이버시 차단효과 등이 높다.

 

 

대구루마썬팅 월드컵점 안 대표는 “전면 유리에 저가의 금속성 필름을 시공하는 경우,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등의 전파수신을 방해해 기기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수 있다”며 “전면에는 버텍스나 래티튜드 같은 비금속 재질의 고급 제품을 사용하고 측후면에는 아티젠 같은 금속성필름을 시공하면 합리적인 가격에 시공이 가능하고 운전자의 안전 및 프라이버시도 보호할 수 있다”고 귀띔한다.

 

 

대구루마썬팅에서 제품을 시공한 뒤에는 시공제품의 품질보증기간을 확인할 것. 버텍스는 10년, 래티튜드는 7년, 아티젠은 5년간 품질을 보증한다. 시공한 제품과 업체 등의 제품시공이력은 모두 제품보증서 등에 새겨진 QR코드에 입력하는데, 정품확인은 물론 사후관리 시 정보확인도 편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대구루마썬팅 시지월드컵점은 최신기종 내비게이션 하이패스 블랙박스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인터넷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며, 통상 1년 정도의 보증기간 내 고장이 나면 같은 제품으로 1:1 교체해주기 때문에 수리걱정도 없다. 

 

 

또 기기 설치로 인한 잡소리를 최소화하면서 최대한 깔끔하게 선을 정리하는 등 제품 설치도 꼼꼼하게 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의 입소문이 뜨겁다. 대구 수성구 하이패스의 경우 장착과 동시에 한국도로공사 홈페이지에 등록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문의 : 0.5.3 - 7.9.2 - 0.0.0.2
위치 : 대구시 수성구 달구벌대로 3051 1층
 전득렬 팀장 papercup@hanmail.net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월드컵점은 아이나비 내비게이션부터 하이패스까지 국내에서 생산되는 최신기종의 다양한 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비교가능하다. 주차는 건물을 정면 왼편에 할 수 있으며, 실내에서 시공이 이루어진다.

 

 

모든 일에는 믿음과 신뢰가 중요하다. 얼마만큼 정성을 들여서 시공을 하고 장작을 하느냐도 중요한일.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월드컵점은 이러한 부분에서도 최상의 서비를 자랑한다. 한번이라도 이용해본 분들의 소개가 많다는 것이 그것을 증명한다.

 

 

대구루마썬팅 수성구 시지월드컵점 아우디 벤츠 BMW 포드 카이엔 볼보 랜드로버 피아트 링컨 재규어 등 대구외제차썬팅도 이곳에서 모두 이루어진다. 그 어떤 차종도 가능하며 전문시공능력을 갖추고 있다. 대구수입차썬팅의 경우 차종과 성능 등을 고려한 많은 시공을 해왔기때문에 어떤차종이 들어와도 가능하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