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대구 케이스위스 르까프 신발 샌들 가방 의류 최대 70%할인

내일신문 전팀장 2015. 7. 10. 15:30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신발 샌들 의류 가방 등 최대 70%할인

무더운 대구. 본격적인 여름과 휴가시즌이 시작됐다. 휴가는 준비해야 할 것들도 많아진다. 디자인이나 컬러는 패셔너블하면서도 물이나 땀이 쉽게 마르고 통풍이 잘 되는 고급 소재를 사용한 것이 좋다. 가격이 저렴하면 더 좋다. 

 

 

젊은 감각의 디자인, 좋은 소재, 다양한 핏, 컬러풀한 색감까지 고루 갖춘 케이스위스(K-SWISS)와 르까프를 만나보자. 여름을 맞아 최대 신상할인 및 이월상품을 최대 70%까지 할인행사를 하는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위치한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본사직영매장(점장 이세백)을 찾았다.  

 

 

패셔너블 스포츠 캐주얼 K-SWISS, 온가족 나들이에 적합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본사직영매장은 본사가 직영하는 신상 이월 복합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의류는 물론 신발 가방 등 잡화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곳은 제품에 따라 신상품은 20~30%, 이월은 최대 70%까지 할인을 하고 있어 경제적인 쇼핑이 가능하다. 또, 균일가 코너를 이용하면 절반도 채 되지 않는 가격에 좋은 제품의 의류 신발 샌들 가방 모자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는 본사 직영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신상품과 이월상품 모두 제품 구색과 사이즈가 다양하다. 성인을 위한 제품뿐만 아니라 아동 의류나 신발 가방 모자 등도 품목별로 구비하고 있어 패밀리룩을 입고 싶은 가족단위 손님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요즘 최고의 관심을 받고 있는 ‘래시가드’도 인기다. 래시가드는 물놀이를 할 때 체온을 유지하고, 각종 장애물이나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성 의류다. 이 밖에 여름에 많이 착용하는 샌들과 아쿠아슈즈 등은 캐주얼과 트레킹용 등 디자인이나 기능면에서 뛰어나고 어린이나 청소년 아동용 등 단계별 신발과 샌들도 구비되어 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본사직영매장 이세백 점장은 “여름 의류나 신발 등은 땀을 흡수하고 통풍이 잘 되는 소재, 세탁이 간편한 소재를 선택하는 것이 좋다”며 “일상적인 활동에 적당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으면서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는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무엇보다 디자인 면에서 패셔너블하기 때문에 야외활동은 물론 일상복으로 활용할 수 있어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한다.

 

 

운동마니아라면 전문성 높은 ‘르까프’에 주목
최근 대구 수성구 직영매장에 입점한 르까프는 잘 알려진대로 국내 최고의 스포츠 전문 브랜드 화승에서 만든다. 초기 나이키를 생산했던 곳이다. 꽃할배, 삼시세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서진이 모델로 나서 눈길을 모으고 있는 이 브랜드는 의류에서 신발, 가방에 이르기까지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전문 제품이 많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본사직영매장의 이세백 점장은 “보통 스포츠 전문 용품이나 의류 등은 가격이 만만치 않지만 우리 매장에서는 신상품을 20~30% 상시할인하기 때문에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적다”고 설명한다.

 

 

르까프의 대표 상품은 운동화. 르까프 신발 제품 중 요즘 가장 인기 높은 상품은 와이어를 사용해 끈을 조여 주는 보아시스템을 사용한 트레킹화. 이 제품은 발바닥의 쿠션이 매우 우수하고, 간단하게 끈을 조이거나 풀 수 있어 아이부터 어른까지 호응이 좋은 상품이다.  

 

 

이 뿐만 아니라 수성직매장에는 축구화, 러닝화, 워킹화, 테니스화, 등산화, 트레킹화는 물론, 바닥에 생고무창을 사용한 실내운동(배드민턴 탁구 등) 전용 운동화 등 다양한 종류의 전문 스포츠용 신발들이 준비되어 있어 있다. 의류, 모자, 배낭이나 모자 역시 고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채택해 운동이나 등산 야외활동에 좀 더 전문적인 제품을 구비했다.  

 

 

이 점장은 “패션 쪽에 강점이 있는 K-SWISS와 전문성에 강점이 있는 르까프가 함께 입점함으로써 디자인과 기능성을 두루 갖춘 상품을 더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가격도 더 저렴하게 만날 수 있으니 더 많은 고객들이 들르셔서 편안하게 쇼핑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 수성구 상동에서 가족과 하께 이곳 매장을 찾은 이 모씨는 “의류 신발 등은 입어 보고 신어보고 사는 것이 좋은 것 같다. 요즘 인터넷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사진으로 본 것과 다를 경우 반품하는 경우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씨는 “무엇보다 나에게 맞는 것을 입어보고 신어보고 하는 쇼핑만의 기쁨이 있고,  또 아이들에게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고르게 하고 선택하는 교육을 할 수 있고 또 새로운 것을 산다는 즐거움을 줄 수 있어 가족과 함께 방문 했다”고 말하면서 쇼핑의 즐거움을 이야기 했다.

 

 

대구 수성구 케이스위스(K-SWISS) 르까프 본사직영매장은 T-멤버십 가입매장으로 SKT 카드를 소지하고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10%의 할인혜택도 주어지니 해당 카드가 있는 경우라면 잊지 말고 사용하면 좋다.

 

 

문의 : 053-741-5480(수성구 만촌동 1036-18)학문당입시학원 옆
취재 김성자 리포터 / 사진 전득렬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