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AES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영어공부와 겨울스포츠를 동시에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0. 28. 12:53

AES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영어공부와 겨울스포츠를 동시에

 

 

경북 구미시 봉곡동에 위치한 AES영어학원 (캐나다교포 Brian Lee 운영) 이 2017년 1월에 이어 2018년에도 캐나다 밴쿠버에서 겨울캠프를 운영한다. 

 

 

AES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일정은 2018년 1월 7일부터 1월 22일까지이며 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이며 항공권 예약 등을 위해 사전 선착순으로 접수 받는다.

 

 

구미 봉곡동 AES영어학원 브라이언 리 원장이 운영하는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프로그램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영어소통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오전에는 국제 학생들과 함께 영어 수업, 오후에는 밴쿠버 아쿠아리움 견학 등으로 글로벌 시대의 견문을 넓히는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들이 계획되어 있다. 

 

 

AES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학습의 주말프로그램은 빅토리아섬 여행, 미국 시애틀 쇼핑 및 여행 외에도 동계올림픽 개최지 휘슬러에서 스키 & 스노우보드 타기 등 풍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포함된다. 

 

 

AES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 숙소는 한국 학생들만 생활하는 기숙사가 아닌 캐나다 홈스테이를 통해 또 다른 북미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출국에는 구미 봉곡동 AES영어학원 본원에서 교포 원장 직강의 캐나다 문화 수업, 교실영어 훈련 및 밴쿠버에서 진행하게 될 “캐나다인들 직업 알아보기 인터뷰 프로젝트” 준비도 본 캠프 프로그램의 큰 특징이자 장점이다.

 

 

올 겨울에는 구미 봉곡동 AES영어학원에서 직접 운영하는 AES 캐나다 밴쿠버 겨울캠프를 통해 교포 선생님 Brian 원장과 함께 영어공부와 신나는 겨울 스포츠를 즐겨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