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경북 구미 고아라이온스클럽 도배 장판교체 연탄 후원 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2. 5. 14:50

경북 구미 고아라이온스클럽 도배 장판교체 연탄 후원 봉사

 

 

경북 구미 고아라이온스클럽(회장 안상구)은 12. 4.(월) ~ 12. 5.(화), 양일에 걸쳐 관내 저소득 주거취약가구의 도배 장판교체(175만원 상당) 및 연탄 3,600장(200만원 상당)을 후원하고 봉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연말연시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 경북 구미 고아라이온스클럽  봉사활동으로 회원 10여명이 깨끗하게 도배·장판을 교체하기 위해 직접 집안의 짐을 옮기고, 낡은 벽지와 장판을 걷어내는 작업을 하고, 독거노인의 집에 직접 연탄을 나르는 봉사활동으로 구슬땀을 흘렸다.

 

 

류시건 경상북도 구미시 고아읍장은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으로 항상 도움을 주는 고아라이온스클럽 회원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를 통해 지역사회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어줄 것”을 당부했다.

 

 

안상구 고아라이온스클럽회장은 “한번도 교체한 적 없는 낡고 오래된 도배·장판을 교체하여 어두웠던 사례대상 가구의 집에 밝고 따뜻한 기운을 불어넣어주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으며, 지역사회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해 꾸준히 봉사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경북 구미시 고아라이온스클럽은 1998년 창립된 순수 봉사단체로 관내 초·중·고등학생 장학금 전달 및 연탄·의료·반찬봉사 등 다방면에 걸쳐 지역사회를 위한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