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기업 한국닛다무아 이웃돕기 성금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2. 19. 19:04

한국닛다무아, 이웃사랑 실천!
- “고객의 꿈이 곧 우리들의 꿈”, 성금 50만원 전달 -

 

한국닛다무아(주) (대표이사 장일성, 이와마쯔시게키)에서는 12. 15. (금) 11시 불우이웃을 위해 공단1동주민센터(동장 구춘서)에 성금 50만원을 전달하였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조수호 총무부서장은 “한국닛다무아는 「고객의 꿈이 곧 우리들의 꿈」이라는 경영이념 실천으로 세계적인 강소기업으로 더욱 발전시켜 나갈 것이며, 어려운 이웃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회적 역할을 다 할 것이다.”고 말했다.

 

구춘서 공단1동장은 “어려운 경기에 이웃을 위해 따뜻한 사랑 나눔을 실천해 준 한국닛다무아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추운 겨울 따뜻한 사랑의 배려로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가 될 것이다.”고 했다.

 

한국닛다무아는 유·공압 및 자동차용 호스와 튜브 등을 생산하는 기업으로 1989년 설립 이래 꾸준한 공장 증축과 기술 개발을 거듭하고 있으며 올해 매출 450억원 기록예상이다.

 

외국인 투자기업인 한국닛다무아 회사는 지난 2004년 경상북도 이달의 우수기업 표창과 외환은행 유망중소기업 선정, 제41회 무역의 날 수출탑 수상, 제24회 구미상공대상(기술부문) 수상 등 기술혁신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유망 중소기업으로 2014년 8월 구미시 이달의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