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천마로타리클럽 수성구 범물초등학교 장학금 전달

내일신문 전팀장 2017. 12. 29. 16:41

대구천마로타리클럽 수성구 범물초등학교 장학금 전달

 

 

대구범물초등학교(교장 정미희)는 2017년 12월 27일 (수) 국제로타리 3700지구 대구천마로타리클럽*(회장 김동식) 회원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공부하고 있는 30명의 범물초 학생들에게 장학금 삼백만원과 선물을 전달하는 전달식을 가졌다.

 

 *영남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A.M.P) 동문으로 구성된 국제봉사단체로 지역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봉사활동을 하고 있음.

 

 

대구천마로타리클럽 회원들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나눔의 따뜻한 정성을 담아 2011년부터 7년 째 범물초등학교 학생 1명당 장학금 십 만원과 라면을 비롯한 생활필수품을 선물로 전달하고 있다.

 

 

대구천마로타리클럽 장학금을 받은 범물초등학교 학생들은 감사의 손편지를 전하며 “베풀어 주신 사랑과 격려에 힘입어 더욱 열심히 공부하여 장래 희망을 꼭 이루고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 되겠다.”고 다짐했다. 

 

 

수성구 범물초등학교 정미희 교장은 “어려운 경제활동시기인데도 불구하고 매년 중단 없이 장학금을 전달해주시는 대구천마로타리클럽 정성에 감사드리며 도움을 받은 학생들이 다시 사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범물초등학교 교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학생들을 지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