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 수성구 자기소개서 대입 수시 학생부종합전형필로스논술

내일신문 전팀장 2018. 1. 22. 17:43

대구 수성구 자기소개서 학생부종합전형 대입 수시지원 원서 작성은 만촌동에 위치한 필로스 논술학원이 강하다. 올해에도 학생부종합전형을 통해 SKY 3관왕, 연세대, 성균관대, 이화여대 3관왕, 경북대 및 계명대 의대 등 다수의 서연고 다관왕 및 의치한 합격자들을 배출하였다. 

 

 

대구 수성구를 중심으로 교육열은 뜨겁지만, 여전히 최상위권 경쟁구도에서는 대구의 주요 자사고, 외고조차도 서울 강남8학군에 열세를 면치 못하는 현실을 감안할 때 놀라운 성과가 아닐 수 없다. 

 

 

이는 최근 입시경향을 반영한 대치동 지역의 학생부종합관리 프로그램 및 독자적인 정보력을 바탕으로 대구 수성구 자기소개서 작성 및 학생부 관리는 필로스논술학원의 우수한 강사진들이 힘을 모아 만들어낸 결과이다. 

 

 

특히 강남 대치동 강사가 수업하는 대구 수성구 학생부 관리 입시컨설팅 학원인 필로스는 천여건에 달하는 합격생 생활기록부 및 자기소개서 데이터를 분석해서 학생부종합전형 합격에 꼭 필요한 입시 정보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러한 필로스 대구 수성구 논술학원이 지역에서 올해 최초로 학생부종합전형 대비방법을 고민하는 초중등예비고1 학부모들을 위하여 2018학년도 실제 다관왕 및 의치한 합격생의 생활기록부 및 자기소개서 사례를 기반으로 한 생활기록부, 자기소개서 작성법을 공개한다. 

 

 

학생부종합전형 선발 비율의 경우 2014학년도에는 12.4%(4만 6932명 모집)에서 2019학년도에는 24.3%(8만 4764명 모집)로 2배 가까이 증가했다. 특히 2018학년도 선발인원기준 서울대학교는 전체의 78.5%, 고려대학교 73.7%, 서강대 69.2%, 경희대 63.5% 등 서울권 주요대학의 학생부종합전형 선발인원의 비중이 평균 64.8%에 달하고 있다. 

 

 

2022학년도 수능 절대평가 및 고교학점제 시행으로 인하여 학종 외 전형의 비중이 더욱더 크게 낮아질 것으로 예상되면서 학생부종합전형에 대한 대비는 절대적으로 중요한 화두가 아닐 수 없다. 

 

 

따라서 비교과를 중심으로 한 대구 수성구 학교생활기록부 작성 로드맵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과 이를 구체화한 차별화된 자기소개서 사전준비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이와 관련된, 앞으로의 5~6년 후 입시에서 경쟁력을 좌우할 핵심정보를 제공한다.

 

 

수성구 학생부종합전형 대입 자기소개서 관련 설명회 1부는 현재 서울 대치동 및 목동, 대구 학생부종합전형 수석 컨설턴트로 활동하고 있는 허태우 진학팀장이 강연을 진행한다. SKY 다관왕 합격생, 의치한 합격생들의 합격 사례를 기준으로 불합격 사례와의 비교를 통해 생활기록부 각 항목에 대한 올바른 구성법, 가산점 획득 가능 항목, 흥미와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구체적인 표현 노하우에 대해서 살펴본다. 

 

 

대구 수성구 자기소개서 예시 사례 작성법 역시 공통문항을 중심으로 학생의 자기 주도적 학습 능력 및 강점과 개성을 살릴 수 있는 항목별 주요 포인트들의 공략 방법을 함께 제시할 예정이다. 설명회 2부는 필로스논술학원 김수경 강사(성균관대 국문학박사)의 학생부종합전형 준비에 있어서의 초중등 독서논술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이 진행된다.

 

 

대구 수성구 자기소개서 학생부종합전형 컨설팅 수시지원 전략 등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들에 한하여 진학팀장과의 1:1 무료 진로, 진학 컨설팅(예약제, 30분 1회 한정)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설명회는 1월 26일 금요일 오후 12시부터 13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장소는 수성구 만촌동 필로스 논술학원 2층에 위치한 대강의실에서 진행된다. 설명회는 사전예약접수자에 한하여 참석이 가능하다. 필로스 논술학원으로 전화 또는 직접방문을 통해 예약접수를 하면 된다.

 

 

설명회 참석예약은 전화로도 가능합니다.0.5.3- 7.4.5-1.0.5.4~5
수성구 만촌동 1040-9(남부정류장 맞은 편) 7층 필로스 논술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