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구미피부관리 전문가손길 여드름까지 문스 하얀얼굴

내일신문 전팀장 2018. 2. 3. 21:52

건강에서 기초체력이 중요한 것처럼 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깨끗하고 건강한 스킨과 작은 얼굴은 기본적인 요소. 흔히 ‘타고난 조건’이라고 말하는 맑고 깨끗함을 위한 스킨 그리고 얼굴 크기도 전문가에게 맡기면 달라질 수 있다. 이에 구미피부관리 문스하얀얼굴예쁜몸매 문상혁 원장에게 피부 및 얼굴축소 전문관리에 대해 알아본다.

 

 

여드름, 넓은 모공, 주름 등 피부고민 어떻게?
구미피부관리 등에 관한 고민 중 가장 고민되는 것을 꼽으라면 여드름을 들 수 있다. 이것은 스트레스, 환경오염, 잘못된 식습관 등 다양한 원인이 있기 때문에 발생 요인에 따른 적절한 치료와 관리가 꼭 필요하다. 

 

 

여드름 피부 관리는 농포제거나 진정관리 등의 일반적 과정 외에 얼굴 전체의 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피지분비량을 조절하는 관리가 포함되는지 확인해야 한다. 얼굴을 진정시키고 순한 필링 효과가 있는 매직산소테라피도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가꾸는데 도움이 된다. 

 

 

넓은 모공 역시 흔한(?) 구미피부관리 중 하나로 빠지지 않는다. 넓은 모공은 모낭충이나 세균이 번식하지 못하도록 모공청소관리를 하고 피지모공팩 및 모공재생팩을 이용해 피지분비를 조절한다. 이와 함께 모공의 탄력을 향상시켜주는 모공리프팅관리도 병행된다.

 

 

얼굴관리 전반에 도움이 되는 전문관리로 전문 팩 관리를 들 수 있다. 이는 얼굴에 좋은 미세한 재료를 잘 조합ㅎ서 피부에 흡수시켜 피부의 재생능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된다. 여드름흉터 모공관리 미백 주름 등의 개선효과를 기대할 수 있고 관리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손으로 가려지는 작은 얼굴 어떻게?
얼굴의 뼈는 총 23개가 서로 연결되어 있는데 각각의 부위가 벌어지거나 제 위치를 벗어나면 광대뼈가 두드러지거나 사각턱, 긴 얼굴, 넓은 이마 등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즉 얼굴뼈의 비대칭으로 인해 얼굴이 커 보일 수 있는 것.

 

 

구미피부관리 중 스킨 이외에는 잘못된 생활습관 때문에 얼굴구조가 비대칭인 부분을 바로 잡는 것이 있다. 이는 두개골 사이로 임파나 혈액 등의 순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고 한다. 또 이로 인해 얼굴부위가 붓거나 하는 등의 현상도 나타날 수 있다고 한다. 

 

 

따라서 얼굴이 작아보이도록 관리하려면 얼굴뼈의 비대칭 상태를 교정하는 과정이 필요한데 이에 적용되는 전문관리가 ‘골기관리’이다. 전후 비교를 석고상을 통해서 확연하게 구분할 수 있도록 보여진다.

 

 

골기관리는 얼굴뼈의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부드럽게 관리하면서 올바른 형태를 잡아갈 수 있도록 하는 전문 수기관리. 누구나 갖고 있는 얼굴비대칭상태를 완화하며 얼굴의 혈액 및 임파 등의 순환을 원활하게 해 부종을 완화하는데 도움이 된다.

 

 

문 원장은 “구미피부관리 및 얼굴축소 등은 고객의 상황에 맞춰 적절히 조절해야 하므로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결정해야 한다. 특히 전문관리는 관리사의 경험과 노하우가 중요한 부분이므로 이런 부분을 고려해 관리방법 등을 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맑고 깨끗한 그리고 하얀 피부를 가진 사람을 보면 호감이 가게 된다. 또 귀티가 나고 무언가 있어 보이는 그야말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오게 된다. 차병원 앞에서 벌써 20여년. 전문가의 손길과 세월의 노하우를 만나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