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 구미 lg경북협의회 불참

내일신문 전팀장 2018. 3. 21. 14:34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 lg경북협의회 불참

 

 

경북 구미시 도량동(동장 전명희)에서는 2018. 3. 20(화) 19:00 관내 도산초등학교 나래관에서 도량체육회(회장 노정웅)의 주관으로 LG주부배구선수단 발대식을 가졌다.

 

 

LG경북협의회(사무국장 장기수) 참석없이 경북도의원 구미시의원 등 관내 기관장 단체장, 체육회 임원과 회원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LG기 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을 가졌다.

 

이날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 선수단 발대식은 내빈들의 격려인사, 코치진 및 선수단 소개, 정도호 감독의 포부말씀 순으로 진행되었고, 이후 체육회에서 준비한 간단한 다과를 겸하며 선수단과 내빈 모두가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노정웅 체육회장은 선수단을 격려하기 위해 참석한 내빈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새로운 우승신화를 위해 체육회 역시 최선의 조력을 다할 것임을 다짐 신명을 다해 굳게 하였다. LG경북협의회 장기수 사무국장의 인사말이 없어 다소 아쉬움을 나타내었다.

 

전명희 도량동장은 대회 출전을 위해 열심히 준비 중인 선수단과 체육회에 감사 인사를 전하며, 이번 대회가 주민들이 결속을 다지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져 줄 것을 부탁하였다.

 

또한 제26회 LG주부배구대회 선수단이 부상 없이 모든 일정을 잘 마칠 수 있도록 애써 달라고 당부하였다. LG경북협의회 장기수 사무국장은 바쁜일정이 있어서 끝내 보이지 않았지만 줌마선수들은 그뤠잇~을 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