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자원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8. 5. 15. 17:30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및 자원봉사활동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김숙희)은 지난 5월 14일(월),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본부장 김남규)로부터 후원금 500,000원을 전달받았다.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는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의 사업발전을 위해 정기적으로 후원 및 자원봉사활동도 실시하고 있다.

 

 

또 후원금 전달과 더불어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주간보호센터 이용자들과 함께 지역사회적응훈련의 일환인 「딸기 따기 체험」에도 참여하여 이용자들의 활동수행에 도움을 주었다. 이 날 진행된 지역사회적응훈련은 복지관 주간보호센터를 이용하고 있는 지적발달장애인들을 대상으로 지역사회이용기술을 습득하고 사회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획된 프로그램이다.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김숙희 관장은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에서 보여주신 나눔 실천이 복지관 이용자 뿐만 아니라 지역사회의 장애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한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의 김남규 본부장은 “전달된 후원금이 장애인들을 위한 사업발전에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답했다.

 

 

 

한편 기아자동차 경북지역본부에서 전달받은 이번 후원금은 구미시장애인종합복지관 주간보호센터에서 이루어지는 사업운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