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여드름치료]대구깨끗안한의원의 여드름한방치료의 대표 대구여드름

내일신문 전팀장 2011. 4. 3. 21:09

[대구여드름치료]대구깨끗안한의원의 여드름한방치료의 대표 대구여드름치료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 깨끗안한의원에서 여드름치료 수기를 쓰게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는 26세 남자입니다.

제 얼굴에 여드름은 20대 초반부터 나기 시작한 것 같습니다. 저희 집안에서 저혼자만 여드름이 나고, 그 여드름으로 인해 피부에 파인자국 등이 생겨 콤플렉스가 있었습니다.

 

 

뒤늦게 피부를 관리 안한걸 후회했지만 이미 되돌릴 수가 없었습니다. 그렇게 고민하던중 깨끗안 한의원을 알게 되었고,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 원장님께 상담하여 치료를 시작하기로 했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우선 치료전 데스크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테이블에서 차례를 기다렸습니다.

기다리면서 테이블에 대구 깨끗안한의원 원장님과 관련된 신문 스크랩을 보니, 앞으로 받을 치료에 대해 왠지 더욱 믿음이 가고, 이번 치료로 꼭 깨끗한 피부를 가질 수 있을 거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의 진료실에 들어가니 원장님께서 더마스탬프 와 필링 치료를 6주간 받을것이라 하셨습니다. 진료 중 언제부터 여드름이 시작되었는지, 무슨 음식을 좋아하는지 등등의 생활 습관을 체크하시고는 문제점을 알기 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드디어 첫 치료가 시작되었습니다. 치료과정은 클렌징_여드름짜기 마취크림바르기 더마스탬프시술 얼음마사지 진정팩 화장품바르기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처음에 패드에 누워서 클렌징을 해주시는데 간호사 분께서 조목조목 설명해주시고 앞으로 있을 여드름짜기, 더마스탬프 시술시 어느정도 아플것인지 등등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의 클렌징이끝나고 여드름 짜기 시술을 했는데 생각보다 그렇게 아프진 않았고 살짝 따끔거리는 정도였으며 직접 짜낸 여드름 알을 보여주시면서 이렇게 여드름알을 짜내야지 완전히 제거 된다는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치료를 받으면서 전 그동안 여드름 짠다고 손톱으로 피부를 마구 눌러 짜내었었는데, 이런 안좋은 습관이 피부를 이 지경으로 만들었구나 하는 안타까운 생각과 함께 지금이라도 올바른 방법을 알게 되어 다행스러웠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여드름을 짜낸 후 더마스탬프 치료가 시작되었는데, 많이 아플줄 알고 잔뜩 긴장 했었지만 막상 치료를 받으니 참을 만 했고, 더마스탬프 치료중간중간 피부재생 약품을 같이 바르면서 어떻게 시술되는지 어떤 효과가 나타나는 지에 대해 다시한번 친절히 설명해주셨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치료받는 내내 지루함 없이 편하게 치료를 받으면서,이걸로 내 피부가 좋아질거란 생각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더마스탬프 치료후 피부가 약간 화끈거리고 따끔거리는 느낌이 들었는데 얼음마사지와 진정팩을 바르면서 화끈거림이 사라졌고 따끔함도 없어졌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치료가 끝난 다음 화장품을 발라 주셨고 어떤종류의 화장품을 어떻게 바르면 좋은지 까지도 알기쉽게 설명해 주셨습니다. 이렇게 총 1시간 30여분 정도 치료를 받으면서 가장 좋았던 점은 치료시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을 해 주신다는 것과 많이 아프지 않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치료 후 약간 피부가 붉어졌지만 이것도 하루나 이틀 정도가 지나면 사라진다 하니 별 걱정은 없었습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인 깨끗안한의원에서 이제 여드름의 첫 치료가 끝났습니다. 앞으로 남은 5주간의 치료, 그 뒤 변해 있을 제 피부를 생각하니 벌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대구여드름치료 한의원 깨끗안한의원

053)794-75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