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생활

서울호텔예약 추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그랜드하얏트 콘래드

내일신문 전팀장 2018. 9. 6. 15:50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에서는 옛 추억을 떠올릴 수 있는 레트로 무드에서 도심 속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회동(秋夕會同) 패키지’를 선보인다. 조선만화방, 조선재미방, 조선경양식당, 그리고 조선살롱 4가지 테마로 구성된 이번 패키지는 어린아이부터 기성세대까지 모두 좋아할 콘텐츠로 채워졌다.

 

 

웨스틴조선호텔 서울의 만화방은 슬램덩크, 드래곤볼, 원피스 등 시대별 만화책을 보면서 향수를 자극하는 디자인의 추억의 과자와 페리에를 즐길 수 있다. 조선재미방에서는 스트리트파이터, 보글보글 등이 내장된 LCD 게임기를 비롯해 브루마블, 모노폴리 등의 보드게임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레트로 포토 부스에서는 함께 방문한 가족, 친구, 연인들과 추억 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밖에 조선살롱에서는 1940~1950년대의 클래식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레트로 칵테일을 준비했고, 조선경양식당은 오무라이스, 가츠샌드, 하야시 라이스 메뉴 중 선택해 라운지&바에서 점심을 즐기거나 어니언 수프, 영계구이, 농어구이 중 선택해 스파클링 와인을 함께 나인스 게이트에서 저녁을 즐길 수 있다.
추석회동 패키지는 디럭스, 디럭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와 스위트로 나뉘며 금액은 24만 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기간은 9월 21일부터 25일까지이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추석 그랜드 캠핑–오후반’ 패키지는 남산 자락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을 즐기며 사랑하는 우리 아이들이 숲이 우거진 공간에서 자연과 어우러진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다. 객실 1박 제공과 그랜드 캠핑 어린이 이용(오후 2시~오후 5시/체크인 당일 참여/예약 시 등록된 투숙 자녀에 한함)의 혜택이 주어진다.

 

‘그랜드 캠핑 추석–저녁 라운지’는 간단한 다과와 음료 그리고 신나는 음악이 흘러나오는 그랜드 캠핑 라운지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객실 1박과 그랜드 캠핑 라운지 어린이 입장(오후 6시~오후 8시 30분/체크인 당일 이용/등록된 투숙 자녀 인원)이 제공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캠핑 라운지는 어린이만을 위한 공간으로, 간단한 다과와 실내/외 프로그램이 준비된다. 추석 캠핑 패키지 모두 호텔 수영장 및 체육관을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간은 9월 22일부터 26일까지이다.

 

 

콘래드 서울은 추석과 개천절, 한글날 등의 휴일이 이어지는 가을 황금연휴에 도심 속 여유로운 스테이케이션을 합리적으로 계획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룸 세일(Premium Room Sale)’을 실시한다.

 

 

한강 전망의 프리미엄 객실부터, 고층에 위치해 있으며 라운지 이용(조식 및 해피 아워 제공)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그리고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서울 콘래드 호텔 스위트 객실까지 최대 2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이번 세일을 통해 예약하는 투숙객에게는 투숙 중 뷔페 다이닝 제스트와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에서 저녁 식사 시 25%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9월 4일 오후 2시부터 9월 25일 오후 2시까지 객실 예약 시 할인 적용되며, 9월 4일부터 12월 30일까지 투숙하는 프리미엄 이상 객실 요금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시 선결제 필수이며, 취소 및 환불 불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