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피부관리실 퀸즈시크릿 대구얼굴축소 ‘작은얼굴만들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5. 8. 1. 19:27

대구피부관리실 퀸즈시크릿 대구얼굴축소 ‘작은얼굴만들기’

‘얼큰이’라 슬프다면 작은 얼굴 만드는 대구얼굴축소 퀸즈만의 관리에 주목
수성구 퀸즈시크릿 ‘본리듬테라피’, 입체적인 윤곽, 갸름한 얼굴선 관리에 도움
아로마테라피 접목한 대구피부관리로 건강하고 탄력있는 피부 관리

 

 

대구피부관리실 수성구 퀸즈시크릿은 대구얼굴축소로 명성이 높다. 달걀형의 작은 얼굴, 볼록한 이마, 봉긋한 앞광대, 오똑한 콧대, 깨끗한 피부…. ‘눈 코 입이 어떻게 생겼다’라고 말하지 않아도 이런 조건을 가진 사람이라면 어쩐지 미인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또한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관리를 통해 탄력있고 윤기있는게 만든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예쁜 눈코입을 갖는 것보다 갸름하고 작은 얼굴을 갖는 것이 더 힘들다고 말한다. 대부분 작고 갸름한 얼굴은 타고나는 것이라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섣부른 판단은 금물. 작고 갸름하면서 입체적인 얼굴은 꾸준한 관리로도 얻을 수 있다. 

 

 

대구피부관리실 퀸즈시크릿은 얼굴축소 사각턱 안면비대칭 등 수술 없이 작고 갸름한 동안 얼굴을 원하는 분들에게 관리를 해주는 특별한 관리 노하우가 있기 때문이다. 친구와 사진 찍을 때 늘 한 걸음 뒤로 물러났던 ‘얼큰이’라면 주목하길. 

 

 

‘동안미인’ 만드는 본리듬테라피
달덩이 같은 얼굴을 달걀형으로 개선하는 퀸즈시크릿 대구점의 얼굴축소 피부관리는 얼굴선을 갸름하고 날렵하게 디자인하고 콧대는 오똑하게 이마와 앞광대는 볼록하게 해 전체적으로 탄력 있으면서 입체적으로 보이는 작은 얼굴로 관리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유 원장은 “얼굴을 옆에서 봤을 때 턱선이 45도 각도를 이루고 있고 이마와 코 광대뼈가 조화를 이루며 입체적으로 선이 살아 있어야 앞에서 봤을 때 갸름하고 작은 얼굴로 보일 수 있다”며 “사각턱이나 긴 얼굴, 꺼진 이마나 광대뼈 콧대 등을 본리듬테라피를 이용해 적절히 살려주면 훨씬 작아 보이고 입체감 있는 동안으로 변화할 수 있다”고 설명한다.

 

 

대구피부관리실 퀸즈의 얼굴축소 관리프로그램 중 하나인 본리듬테라피는 얼굴뼈의 움직임과 리듬을 읽은 뒤 이에 따라 부드럽게 뼈의 위치를 교정해가면서 얼굴과 두상의 모양을 변화시켜 얼굴형을 예쁘게 관리하는 수기관리기법. 1회 관리만으로도 그 변화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만큼 빠르고 분명한 효과가 특징이다. 특히 본리듬테라피는 나이가 들어 보이는 가장 큰 원인인 얼굴의 입체감을 보강하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 

 

 

대구피부관리실 퀸즈시크릿 유 원장은 “얼굴축소 프로그램인 본리듬테라피로 꺼진 이마뼈나 콧대, 옆으로 벌어진 광대뼈, 주걱턱을 교정하면 얼굴구조가 입체적으로 변화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볼륨감이 느껴지면서 어려보이는 효과가 생긴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구얼굴축소를 대표하는 퀸즈의 본리듬테라피는 미세한 뼈의 움직임과 리듬에 따라 힘을 조절하며 관리해야 하기 때문에 테라피스트의 숙련도와 경험, 수기관리에 대한 지식이 풍부해야 한다. 수기관리로 얼굴형을 교정하려고 한다면 이 부분을 반드시 확인하고 관리에 들어가야 한다”고 당부했다.

 

 

노폐물 배출하는 림프관리 아로마테라피 피부관리에 효과적
본리듬테라피로 갸름하고 입체적인 얼굴모양이 완성됐다면 이번에는 깨끗하고 탄력있는 피부를 가꿀 차례. 대구피부관리실 퀸즈는 림프관리, 비타민관리, 수분관리, 리프팅관리, 얼굴 근육을 풀어주는 관리 등이 있는데 이중 고객들의 반응이 가장 좋은 것은 림프관리 등이 있다. 

 

 

이 관리는 피부 바로 밑에 위치한 림프절을 마사지해 림프액의 순환을 촉진, 피부재생력을 높이고 부종이나 피부색을 밝게 개선하는 효과가 있다고. 리프팅관리는 피부탄력을 증가시켜 본리듬테라피로 완성한 매끈한 페이스라인을 유지하는데도 큰 도움을 준다.이 밖에 최고급 유기농 아로마오일을 사용해 피부와 몸매를 동시에 관리하는 아로마테라피도 인기다. 

 

 

대구피부관리실 퀸즈의 유 원장은 “고객에 딱 맞게 블렌딩된 아로마 오일을 사용해 근막을 풀어주면서 관리를 시행하면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활발해져 피부 속 노폐물이 잘 배출되고 탄력있고 매끈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 이를 전신에 사용하면 셀룰라이트 제거와 부종완화 등 다이어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 원장은 “대구 퀸즈의 아로마테라피는 고객의 체질이나 질환 피부상태, 부종 정도에 따라 그 양과 종류를 적절히 가감하면서 사용해야 하므로 관리사의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이 무척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문.의. 0.5.3 - 7.5.1 - 7.5.7.3
 취재 김성자 리포터 / 사진 전득렬 팀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