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건강

대구안면얼굴비대칭 퀸즈시크릿 대구얼굴축소 사각턱

내일신문 전팀장 2015. 8. 1. 18:09

대구안면얼굴비대칭 대구얼굴축소 관리를 하는 수성구 퀸즈시크릿은 비뚤어진 내 얼굴, 수술없이 ‘본리듬테라피’로 반듯하게 교정한다. 얼굴 좌우의 비대칭은 골반과 고관절 변형이 원인이라 교정으로 바로 잡아주는 것이 필요하다. 전신 불균형 바로잡고 얼굴뼈 움직임 따라 비대칭을 개선하는 ‘수기관리’에 대해 알아보았다.

 

 

대구 수성구에 사는 여성 김정희 씨는 안면얼굴비대칭으로 “미소 짓기가 겁난다”고 말한다. 언제부친구들과의 대화 중에 슬쩍 미소를 지으면 ‘너 지금 나 비웃냐’는 이야기를 듣었기 때문이다.

 

 

김씨는 처음에는 “‘왜 그런 말을 할까’ 싶어 거울 속 얼굴을 자세히 들여다봤는데 한쪽 입꼬리가 좀 더 올라가 있는 것이 얼굴의 좌우 대칭이 맞지 않는다는 생각이 들어요. 수술을 고려할 정도는 아니지만 눈에 띄는 정도가 되니 자꾸 신경이 쓰이고 사람을 만날 때도 위축이 됩니다.”라고 고민을 털어 놓았다.

 

 

김씨는 여러 가지 방법을 알아보았는데 수술을 하는 것은 부담스럽고, 그렇다고 그냥 두자니 대인관계가 신경이 쓰여 소개로 대구 퀸즈시크릿의 안면얼굴비대칭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 상담을 받았다. 퀸즈 유현정 원장의 ‘특별한 수기관리’를 통해 수술이나 주사치료 없이 얼굴비대칭을 개선하는 ‘본리듬테라피’를 받아 지금은 깜쪽같이 좋아졌다.

 

 

퀸즈 대구안면얼굴비대칭 비틀어진 골반과 변형된 고관절 관리부터
“오랜 기간 잘못된 자세를 유지하거나 몸의 한쪽만 집중적으로 사용하는 나쁜 습관으로 인해 골반이 틀어지고 고관절이 변형되면 척추가 휘면서 두상과 얼굴에 변형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얼굴비대칭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신체 전반의 불균형상태를 개선하는 것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퀸즈시크릿 대구얼굴비대칭관리 얼굴축소 프로그램은 신체의 불균형을 개선하는 전신관리와 ‘본리듬테라피’를 이용한 얼굴비대칭관리, 림프관리 및 탄력관리를 포함한 피부관리로 구성된다. 전신관리는 목 어깨 가슴 등의 긴장상태를 풀어주는 마사지와 척추를 이완하는 스트레칭 관리를 시행한 뒤 틀어진 골반과 변형된 고관절 상태를 개선하는 과정. 

 

 

대구 퀸즈 유 원장은 “안면얼굴비대칭관리 얼굴축소 등 얼굴관리 전 상하좌우로 틀어진 골반의 위치를 교정하고 느슨하게 빠져있는 고관절을 제자리로 돌려놓아 전신의 불균형 상태를 완화해야 얼굴비대칭 관리 효과를 볼 수 있다”고 설명한다.

 

 

본리듬테라피, 얼굴비대칭은 물론 동안관리 효과도
전신관리가 끝나면 본리듬테라피를 이용한 얼굴비대칭 관리에 들어간다. 본리듬테라피(Bone Rhythm Theraphy)는 말 그대로 얼굴뼈가 움직이는 리듬을 파악해 그 리듬에 따라 얼굴과 두상의 모양을 변화시켜 얼굴형을 개선하고 비대칭을 관리하는 것으로,  퀸즈시크릿만의 고유한 수기관리기법이다.

 

 

유 원장은 “두개골은 22개의 뼛조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우리가 얼굴을 움직일 때마다 일정한 리듬을 갖고 미세하게 움직인다. 몸의 한쪽만 사용하는 등 나쁜 습관이 오래 지속된 경우 뼈의 움직임이 한쪽으로만 쏠리면서 두상이 변형되고 얼굴비대칭이 생기게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대구 퀸즈 유 원장은 “얼굴안면비대칭의 경우 뼈가 움직이는 방향과 리듬을 손으로 느끼면서 조금씩 두상의 모양을 바로잡고 제 위치를 벗어난 얼굴 각 부분의 뼈의 위치를 최대한 제자리로 돌려놓아 얼굴의 균형을 맞춰간다”고 설명한다. 

 

 

본리듬테라피는 두상의 모양은 물론 안면골을 최대한 이상적인 각도와 방향에 맞춰 관리해준다. 때문에 대구 퀸즈의 안면얼굴비대칭 관리는 사각턱 주걱턱 돌출입 개선에 도움이 되고, 얼굴윤곽을 갸름하면서 입체적으로 바꿔주어 동안 얼굴을 만들어주는 효과도 있다. 전신 및 얼굴비대칭 관리가 끝나면 피부 속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인 림프관리와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탄력케어 등의 피부관리가 시행된다.

 

 

어린이 키성장과 두뇌발달에도 도움
대구 퀸즈의 안면얼굴비대칭 얼굴축소 관리는 1회 관리만으로도 그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을 정도로 효과가 즉각적이기 때문에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20회 정도 지속적으로 시행하면 그 효과를 오래도록 유지할 수 있고, 별도로 교육하는 홈 스트레칭을 습관화하면 유지효과가 더욱 커진다는 것이 유 원장의 설명.

 

 

유 원장은 “전신과 얼굴의 비대칭을 관리하면 전신순환이 개선되어 피부도 맑아지고 몸도 가벼워졌다는 분이 많다. 골반 쪽의 문제점도 함께 관리하기 때문에 여성 생식기 관련 건강에도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어린이의 경우 아기 때 너무 한쪽으로만 눕혀 두상이 약간 들어간 경우가 많다. 이런 경우도 본리듬테라피로 개선이 가능하다. 어린이가 이 관리를 받으면 얼굴과 신체구조가 편안하게 이완되면서 키성장과 두뇌활동이 활발해지기 때문에 자녀건강관리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취재 김성자 리포터 sakgnae@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