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얼굴피부관리/구미약손명가]골기법, 작은얼굴 만들고 휜다리교정

내일신문 전팀장 2011. 7. 29. 01:39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얼굴피부관리/구미약손명가]골기법, 작은얼굴 만들고 휜다리교정

 

 

구미얼굴축소 구미작은얼굴 구미얼굴관리 구미피부관리 구미휜다리 구미경락 등 각종 챠트에서 그 명성을 높이고 있는 약손명가는 구미약손명가 뿐만 아니라 국내외 69지점을 보유한 32년 전통을 자랑한다. 유명연예인들과 함께 한 TV방송 출연 장면과 갑자기 얼굴이 작아진 연예인경락 얼굴사진을 보면 구미서 뿐만 아니라 전국에서 얼굴축소의 그 명성을 알 수 있다.

 

구미얼굴축소 구미작은얼굴 구미얼굴관리 구미피부관리 구미휜다리 구미경락으로 유명한 작은얼굴in 약손명가 구미점을 찾아 조재은 원장의 도움말로 큰얼굴을 작은고 예쁜얼굴로 만드는 골기테라피의 원리와 휜다리 등을 교정해 예쁜다리로 만드는 원리와 그 비밀에 대해 알아보았다.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얼굴피부관리]32년간의 골기요법 구미고객들 큰 인기

 

여성들의 작은얼굴 하얀얼굴 예쁜몸매의 추구는 언제나 관심사 1순위다. 특히 하얀얼굴과 예쁘고 작은얼굴에 관심이 많고 예쁜얼굴과 휜다리를 교정해 예쁜다리를 만든다는 이야기는 구미가 당기는 일이다. 구미얼굴축소 구미작은얼굴 구미얼굴관리 구미피부관리 구미휜다리 구미경락으로 유명한 작은얼굴in 약손명가 구미점은 ‘골기요법(骨氣療法)’을 적용해 만든 에스테틱계의 신개념인 ‘골기테라피’를 도입해 여성들에게 아름다움을 만든 산실로 꼽힌다.

 

특히 구미에서 수술이나 인위적인 방법이 아닌 단지 뼈만을 자극하는 방법으로 아름다움을 만들어가는 구미약손명가 조재은 원장은 구미 삼성전자 구미엘지전자 구미삼성SDS 등 구미공단의 많은 젊은 여성과 구미의 30~40대 주부들에게 작은얼굴의 만족감을 선사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얼굴피부관리]혈액 순환 원활하게 하는 골기테라피

 

“골기테라피란 한국의 약손명가 현 대표인 이병철 회장에 의해 창시된 골기요법입니다. 뼈의 보사의 원리를 이용해 수기(手技)로 뼈를 자극함으로써 혈액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는 골기요법의 원리를 이용한 테라피를 말합니다.”

 

구미얼굴축소 구미작은얼굴 구미얼굴관리 구미피부관리 구미휜다리 구미경락으로 유명한 작은얼굴in 약손명가 구미점 조재은 원장이 활짝 웃으며 설명을 했다. 골기테라피를 통해 순환이 원활해진 혈액은 혈액 본래의 역할인 영양분 공급 및 노폐물 배설을 충실히 수행하고 이로 인해 우리 몸은 본래 가지고 있던 자연 치유력을 높이게 된다는 원리다.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얼굴피부관리] 자연요법으로 작고 예쁜얼굴 만들어

 

골기테라피는 자연미인의 얼굴형과 몸매를 만들어 주는 자연요법 테라피로서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약손명가만이 개발, 완성할 수 있었던 건강미용 프로그램으로 구미약손명가에서 가장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다. 골기테라피의 주요 효과는 비대칭 얼굴 교정, 휜 다리 교정, 골반교정 등으로 늘씬한 다리 만들기와 얼굴축소 등은 기본이다.

 

“예전에는 이목구비가 예뻐야 아름다운 얼굴이었는데 지금은 얼굴형을 미의 기준으로 삼고 있어요.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의 얼굴을 보면 이목구비는 아름다운데 하나같이 얼굴형이 다르게 생겼기 때문이죠. 그래서인지 언제부터인가 연예인도 얼굴형이 작고 예쁜 사람을 미인으로 손꼽는 것 같아요. 구미에서 작은얼굴만들기에 성공한 구미작은얼굴모임 등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부분이죠” 구미얼굴축소의 대명사 구미약손명가 조재은 원장의 설명이다.

 

 

또 요즘은 디지털 카메라와 휴대폰으로 사진을 많이 찍다보니 얼굴형으로 인해 예쁘게 나올 수도 있고 미워보이게 나올 수가 있어 모든 사람들이 예쁜 얼굴형을 원하는 것 같다는 것이 이 구미얼굴축소의 대명사 구미약손명가 조재은 원장의 말이다. 그런데 얼굴형이 미운 것이 사실은 근육의 문제보다는 뼈에 문제가 많다고 한다.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얼굴피부관리]김천 상주 왜관 등 타지역 고객들도 많아

 

우리의 얼굴을 이루는 뼈는 총 23개로 서로서로 연결이 돼있다. 그중 협골이 벌어져 광대가 나와 보이기도 하고, 하악골이 벌어져 사각턱 얼굴형이 나오거나 상완골과 전두골이 벌어져 얼굴이 길어 보이기도 한다. 또 전두골의 문제 때문에 이마가 너무 커 보이거나 반대로 너무 납작한 경우도 많다. 구미 고객들도 상당수가 이 부분에 포함된다고 한다.

 

 

구미얼굴축소의 대명사 구미약손명가 조재은 원장의 구미 뿐만아니라 인근 김천 상주 왜관등 많은 타지역 고객들의 고민인 얼굴형의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노력을 한 결과 지금은 어떤 얼굴형도 아름다운 타원형으로 만들 자신이 있다고 한다.

 

그래서 정해진 관리 기간 후 얼굴이 전보다 10퍼센트가 줄지 않으면 그 기간 후부터는 무료 관리로 10퍼센트를 줄여주는 책임 서비스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한 서비스 차원으로 얼굴축소 관리를 받을 때 이목구비도 예쁘게 만들어 주고 두상도 작고 예쁜 구면체로 만들어 준다.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휜다리/구미골반교정] 골반교정 하면 하체 각선미는 저절로

 

많은 여성들이 바지를 살 때 허리에 사이즈를 맞추지 않고 골반에 맞춰 옷을 사 입는다. 때문에 구미휜다리 구미경락으로도 유명한 구미약손명가를 찾은 고객들은 바지를 입으면 엉덩이가 처지거나 허벅지 바깥쪽으로 삐져나오는 살 때문에 속상한 적이 많다고 하소연 한다.

 

이런 현상이 하체에 나타나는 것은 바로 골반뼈가 벌어져 있기 때문이다. 골반뼈는 남성의 경우 태어날 때부터 벌어지지 않게 태어났는데, 여성은 생리를 할 때나 아기를 낳을 때 골반이 벌어져야 하기 때문에 태어날 때부터 골반이 벌어질 수 있게 태어난다고 구미휜다리 구미경락으로도 유명한 구미약손명가 조 원장은 설명한다.

 

 

[구미얼굴축소/구미작은얼굴/구미휜다리/구미골반교정]골반교정하면 늘씬한 다리만들 수 있어

그런데 생리를 할 때도 약간 골반이 벌어져 아기 낳을 때보다는 빨리 자기 자리로 돌아가는 성질이 있다. 그런데 많은 여성들이 생리할 때 벌어진 골반이 다시 수축하지 않은 상태에서 생리를 반복하다 보니, 어느새 골반이 벌어지고 몸의 균형감이 사라져 옷을 사서 입을 때 골반에 맞춰 입게 되는 것이다.

 

“그래서 이런 여성들의 고민을 해결하고자 골반 관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특히 골반이 넓은 사람의 특징은 다리가 잘 붓는 것인데 이것 또한 함께 개선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죠.”구미휜다리 구미경락으로 유명한 구미약손명가 조재은 원장의 설명이다.

 

 

구미약손명가에서는 골반 관리를 할 때 틀어진 골반부터 발끝까지 관리를 해주기 때문에 하체의 혈액순환이 좋아져 부종도 개선되고 다리도 늘씬하게 간직할 수 있게 한다. 더불어 구미약손명가에서는 옷맵시도 살아나 청바지를 입었을 때 히프선과 허리선 등이 매력적인 여성이 되게 도와준다. 골반 관리는 치골 모으기(앞), 선골 모으기(뒤), 골반골기 관리 등 30회로 이루어진다.

 

“약손명가는 과대광고를 하지 않으며 정직합니다. 약손명가는 효과를 끝까지 책임을 집니다.”라는 전국 공통의 슬로건으로 고객의 신뢰를 받아온 32년간의 세월. 구미약손명가 조재은 원장은 초심을 잃지 않고 고객과 함께 고객에게 늘 사랑받는 구미약손명가가 되겠다고 다짐한다.

문의 054)475-3309

사이트 www.beautymade.com

 

취재 구미내일신문 내일신문 한민자 리포터 hmj647@empal.com

사진 구미내일신문 내일신문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