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맛집

[구미맛집/구미갈비맛집/구미고기뷔페맛집/구미맛집추천]15,000원에 실컷먹는 공룡고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1. 8. 25. 00:36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구미고기뷔페맛집/구미갈비맛집]15,000원에 실컷먹는 공룡고기

 

 

경북 구미시 상모동에 가면 구미맛집 구미갈비맛집 구미무한리필 구미고기뷔페맛집 구미맛집추천으로 등록 된 ‘공룡고기’가 있다. 공룡고기하면 으레 공룡고기도 먹어? 요즘 공룡이 어디 있어? 라고 의문을 제기할 터. ‘공룡고기’는 공룡하면 연상되는 무한정 크다는 느낌처럼 고기를 무한리필로 맘껏 먹을 수 있다는 뜻에서 붙여졌다. 이름이 독특하고 재미있다.

 

 

 

[구미갈비맛집/구미무한리필/구미고기뷔페맛집/구미맛집추천]마음껏 먹어도 1만5천원

 

구미맛집 구미갈비맛집 구미무한리필 구미고기뷔페맛집 구미맛집추천으로 등록 된 공룡고기는 기존의 단순 고기뷔페가 아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고기 집에서 무엇보다 신선한 최고급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게 특징.

 

 

 

보통 4인 가족이 돼지갈비를 맘껏 먹으려면 가격이 만만치 않아 부담스럽지만 이곳에선 4~5만 원선이면 충분하다. 게다가 갈비는 물론, 소등심에 소갈비살 등 여러 가지를 한꺼번에 먹을 수 있다. 그래서인지 가족단위나 단체손님을 중심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구미갈비맛집/구미무한리필/구미고기뷔페맛집/구미맛집추천]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공룡고기에 가면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부위별로 14종류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말이 필요 없는 먹음직스런 소등심과 차돌과 양지를 섞어 얇게 포를 뜬 고소한 우삼겹, 귀한 사람과 함께 먹으면 더 맛있는 소갈비살, 언양식생불고기, 여러 부위의 맛을 합쳐놓은 토시살, 는 LA갈비 등 소고기를 부위별로 맛볼 수 있다.

 

 

 

구미맛집 구미갈비맛집 구미무한리필 구미고기뷔페맛집 구미맛집추천으로 등록 된 공룡고기는 두툼한 살코기에 칼집이 송송 들어있어 부드럽게 씹히는 생목살과 한 번도 얼리지 않아 신선한 생삼겹살, 살이 연하고 고소한 항정살, 입에 착착 감기는 갈매기살, 다른 곳에서는 1대에 1만원 하는 특제 양념의 왕갈비 등 돼지고기의 다양한 부위도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어머니 손맛이 그대로 느껴지는 떡갈비와 수제소시지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구미맛집 구미갈비맛집 구미무한리필 구미고기뷔페맛집 구미맛집추천으로 등록 된 공룡고기의 가격은 중학생이상 성인의 경우 1인당 1만5천원, 초등학생은 1만원, 5~7세 유아는 5천원. 참 착한 가격이다. 하지만 더욱 착한 것은 고기의 품질과 서비스, 그리고 깨끗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일 듯~.

 

 

 

[구미갈비맛집/구미무한리필/구미고기뷔페맛집/구미맛집추천]신선한 생고기의 품질과 맛

 

공룡고기의 고기는 모두 수입산 냉장육. 냉동육이 아닌 냉장육이라 더욱 신선하고 생고기의 품질과 맛을 가지고 있어 고기의 질은 결코 떨어지지 않는다. 그리고 구미맛집 구미갈비맛집 구미무한리필 구미고기뷔페맛집 구미맛집추천으로 등록 된 공룡고기에서는 매일 그날 사용할 만큼의 고기를 잘라서 내기 때문에 가장 신선하게 먹을 수 있다.

 

 

고기는 미트바에서 원하는 만큼 접시에 담아 와서 구워먹으면 된다. 처음부터 욕심내지 말고 다양한 부위의 고기를 조금씩 가져와 구워먹는 게 좋다. 그것이 고기 맛을 즐기면서 많이 먹을 수 있는 방법.

 

 

구미맛집 구미갈비맛집 구미무한리필 구미고기뷔페맛집 구미맛집추천으로 등록 된 공룡고기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야채와 파절임, 양파장아찌, 야채샐러드, 김치 등 고기를 먹는 데 꼭 필요한 반찬들이다. 또 식사메뉴인 소면, 알밥, 갈비탕, 된장찌개, 비빔냉면, 물냉면 또한 맛깔스럽다.

 

 

231.405m²(70여평)의 넓은 홀에 200여석을 갖춰 단체모임을 하기에 안성맞춤. 또 놀이터 도 일반 대형실내놀이터를 방불케 하는 넓은 공간과 시설을 갖춰 아이들이 놀기에도 제격이다.

 

 

[구미갈비맛집/구미무한리필/구미고기뷔페맛집/구미맛집추천] 질 좋은 고기 저렴하게

 

 

“고기를 많이 만져봐서 아는데 수입육일 뿐이지 고기의 질이 결코 뒤떨어지지 않아요.” 공룡고기 자리에서 고기 집을 10여 년 동안 운영했다는 정동진 대표는 “단체 손님이 와도 따로 시킬 필요 없이 식성대로 골라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다”고 말했다.

 

 

또 “고기 전문점을 운영할 때 일할 사람을 구하기 힘들었는데 손님들이 고기를 직접 가져다 드시기 때문에 인력이 50%이하로 절감되었다”며 “인력비용을 절감한 덕에 손님들은 좋은 품질의 고기를 저렴한 가격에 맘껏 드실 수 있다”며 만족했다.

 

문의 : 054)465-9222

메뉴 : 소고기와 돼지고기 부위별 14가지

위치 : 구미시 상모동 상모초등학교 근처(구.소말뚝)

영업시간 : 낮 12시 ~ 새벽 1시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구미갈비맛집, 구미맛집, 구미소고기맛집, 구미맛집추천, 구미돼지갈비맛집, 구미갈비살맛집, 구미무한리필맛집, 구미고기뷔페, 구미뷔페맛집, 구미공룡고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