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국립 대구과학관, 백만 돌파 무료 뮤지컬‘오! 미스리’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0. 27. 14:55

국립 대구과학관(관장 강신원)이 100만 관람객 돌파를 기념해 준비한 뮤지컬 공연 ‘오! 미스리’에 관람객들을 무료 초청한다.

 

뮤지컬 ‘오! 미스리’는 2013 대구국제뮤지컬 공식 초청작이자 현실의 삶 속에서 여고시절 꿈을 그리워하며 다시 한 번 도전하는 현대 여성들의 일상을 풀어낸 작품으로 꿈과 열정, 사랑과 우정, 지난 시절에 대한 진한 향수를 담은 감성뮤지컬이다.

 

 

대구예술대학교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이번 뮤지컬은 대구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생들이 직접 작품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강신원 국립 대구과학관장은 “과학관은 아이들에게는 과학에 대한 호기심과 상상력을 자극시키는 과학놀이터, 부모님들에겐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힐링공간이 돼야 한다”며,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과학관을 찾은 가족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색다른 문화 공연을 준비했으니 많은 분들이 오셔서 공연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국립 대구과학관 1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상설전시관 관람권 소지자에 한해 선착순으로 입장 가능하며, 오는 11월 7일~8일, 오전 11시, 오후 3시 각 2회씩 총 4회 공연한다. 런닝타임은 90분이며 누구나 관람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구과학관 홈페이지(www.dnsm. 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프로그램 문의 : 053)670-6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