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황혜영 크림 마스크팩 ‘얼트루’ 롯데홈쇼핑 단독 런칭, ‘성공적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8. 15:31

‘황혜영 팩’, ‘크림 한통 팩’, ‘안티에이징 팩’ 등의 애칭으로 유명한 ‘Ultru:(이하 얼트루)’의 ‘더 트루 리치 크림 뉴트리션 마스크’가 지난 5일(토) 롯데홈쇼핑을 통해 단독 론칭되면서 성황리에 판매되었다.

 

 

이날 판매된 뉴트리션 하이드로겔 마스크는 크림 한 통의 수분과 영양을 담은 ‘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이다. 수분의 증발을 방지하는 나노입자인 AMF성분이 함유되어 수분감이 120시간 동안 유지될 뿐 아니라 크림 한 통의 수분과 영양을 담은 ‘크림 하이드로겔 마스크’라는 점에서 육아, 집안일로 피부관리가 어려운 3-40대와 평소 피부관리에 관심이 많았던 20대 여성들에게도 이목을 끌었다. 이 성분은 전 세계 탑 뷰티 브랜드 등이 임상시험기관으로 선택한 뉴욕 IRSI사가 입증해 신뢰도를 더했다.

 

또한 노벨화학상에 빛나는 항산화 물질인 풀러린과 아이백 및 다크서클 개선에 효과적인 아이세릴까지 함유되어 있어 보습과 영양은 기본, 안티에이징 케어도 가능해 시청자들의 높은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이번 첫 런칭을 기념하여 마스크팩의 효능에 반해 직접 브랜드의 뮤즈를 자청했다는 황혜영도 출연해 화제다. 황혜영만의 얼트루를 활용한 동안 피부 관리 노하우도 공개되어 고객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황혜영 크림 마스크팩 ‘얼트루’롯데홈쇼핑 단독 런칭한 브랜드 관계자는 “홈쇼핑 첫 론칭 방송 종료 이후 2차 방송요청에 대한 고객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고자 홈쇼핑 편성을 늘려 보다 다양한 시간대, 더욱 많은 고객들을 만날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며 "이번 방송 성공에 힘입어 소비자의 높은 만족도를 추구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을 선보이며, 앞으로 다양한 루트를 통해 고객분들과 더 자주 만날 수 있는 얼트루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얼트루는 국내 마스크팩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이미인(대표 김주원)이 특화된 기술을 접목하여 선보인 브랜드로 이미인 통합몰(www.iminemall.com)과 신라면세점 온라인몰(www.shilladfs.com/)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