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 김재영 지부장 선출 향후 전망은?

내일신문 전팀장 2012. 1. 17. 11:23

경북 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 김재영 지부장 선출 향후 전망은?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지부장 김재영)는 구미웨딩 4층에서 김충섭 부시장, 김성조, 김태환 국회의원, 김상조 시의원, 김종기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장 및 시․군 옥외광고협회 지부장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차 정기총회 및 지부장 취임식을 개최하였다.

 

경북 옥외광고협의회 총회는 2011년도 결산 감사보고 및 회칙심의 및 제10대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구미시지부 지부장 취임식 및 임원선출, 2011년 한해 동안 선진광고문화 정착 및 지역발전에 크게 기여한 회원 및 공무원에게 표창,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 불우이웃돕기 성금 전달의 순서로 진행되었다.

 

경북 옥외광고협의회 연임 선출된 김재영 지부장은 “2011년 한해 동안 쾌적한 거리미관 조성과 협회 발전에 노력한 광고협회원 및 공무원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고, 앞으로 협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자세로 임하여 구미 광고 문화 정착에도 노력할 것”을 다짐하였다. 또한 불우이웃 성금(200만원)을 소외된 계층을 위하여 구미시에 기탁하였다.

 

경북 옥외광고협의회 총회에 참석한 김충섭 부시장은 “제 10대 경상북도 옥외광고협회 구미시 지부장의 연임 축하와 더불어 선진광고문화 정착과 아름다운 거리미관을 위해 노력해온 광고협회 회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금년에도 시민들이 쾌적하고 아름다운 거리를 마음껏 거닐 수 있는 명품도시 거리미관 조성에 이바지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