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사)대구치맥산업협회, 희망나눔 송년의 밤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5. 12. 17. 14:54

- 희망 나눔‘치킨&닭고기’기증 및 2016 대구치맥 성공개최 결의 -
(사)대구치맥산업협회는 12월 18일(금) 오후 7시 30분 호텔 인터불고 엑스코에서 대구치맥페스티벌에 도움을 주신 관계자들을 모시고 희망나눔 2015 송년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의 밤 행사는 2015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성공적으로 개최할 수 있도록 수고해 주신 관계자들과 협회 회원들을 격려하고, 회원들의 단합된 힘을 모아 2016년 치맥축제도 최고의 명품 축제로 개최할 것을 다짐하기 위해 마련했다.

 

 

특히, 이날 송년회에서는 (사)대구치맥산업협회가 연말을 맞아 불우이웃과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기 위해 협회 회원들을 대상으로 모은 치킨과 닭고기 등 시가 2,500만 원 상당의 기부금품을 대구시에 전달하는「희망나눔 치킨&닭고기」기증식도 진행된다.

 

(사)대구치맥산업협회는 지난 2월 2일 지역의 유명한 치킨업체와 관련 식품업체가 주축이 되어 치킨산업의 발생지인 대구를 치킨산업 중심도시로 발전시키고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성공 개최를 위해 설립됐다.

 

 

대구시는 2016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산업축제의 역할을 강화하여 치킨업체들의 해외진출을 적극 지원할 예정이며, 세대별, 계층별 행사 공간을 구성하여 축제에 참여한 모든 관람객들이 공감하고 즐기는 축제가 되도록 준비할 계획이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대구치맥페스티벌을 산업과 문화, 관광이 어우러진 세계적 축제로 발전시킬 계획이다”면서, “(사)대구치맥산업협회에서도 대구치맥페스티벌과 지역의 치킨산업이 더욱 발전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