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영어학원/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통합 영어 학습으로 NEAT 완벽 대비!

내일신문 전팀장 2012. 2. 20. 12:11

[구미영어학원/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통합 영어 학습으로 NEAT 완벽 대비!

 

 

구미영어학원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영어 학습 트렌드가 NEAT 중심으로 바뀌고 있는 가운데 새롭게 구미영어학원으로 런칭하고 있다. 올해부터 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NEAT)이 시행되기 때문. 인터넷기반의 국가공인영어시험인 NEAT(National English Ability Test)는 읽기 듣기 쓰기와 더불어 말하기 능력을 평가하며 해외영어시험에 대한 의존도를 낮춰 학생들의 영어의사소통능력을 신장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특히 NEAT성적이 일부대학에서는 대입수시에 반영되고, 2016년부터는 수능 외국어영역으로 대체하는 방안도 검토되고 있어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다. 하지만 NEAT에 대한 정보가 없어 답답해하는 학부모들도 적지 않다. NEAT 전문학원인 구미영어학원인 웅진플러스어학원은 이런 학부모들에게 궁금증을 해소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NEAT를 철저히 대비하기 위해 NEAT 문제유형을 분석해 교재를 편성했고 이에 해당되는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웅진플러스어학원에서는 평상시 공부가 NEAT 공부인 셈.

 

 

[구미영어학원/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4대 영역 통합학습 시스템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초 중등 영어전문 어학원이다. 이곳에서는 언어의 4대영역인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의 영역뿐 만 아니라 문법과 어휘를 바탕으로 에세이 작성을 하게 되며 또 이를 바탕으로 프리젠테이션 수업이 진행된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수업 전에 온라인 프로그램을 통해 학원수업에 필요한 어휘와 표현중심의 학습이 이루어지고 이를 토대로 학원에서는 예습한 단어가 내포된 글을 읽고, 교사와 요점을 토론해가는 방식의 수업이 진행된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또한 수준 높고 논리적인 표현이 가능하도록 영자신문수업이 단계에 따라 진행되고 있다. 이는 NEAT시험에서 요하는 논리력을 갖춘 글쓰기와 발표력의 중요한 기초수업이 된다. 수업은 주 2~3회 선택가능하며 1일 140분씩 수업이 이루어진다.

 

 

[구미영어학원/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쓰기와 말하기 강화

 

특히,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NEAT 문제유형을 분석해 자체 개발한 교재와 그에 맞는 수업, 온라인 실전문제로 완벽하게 대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읽기, 듣기의 기본적인 영역에 쓰기와 말하기의 표현영역에 완성도를 높였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NEAT 문제 유형에 맞춘 교재에는 그림이나 사진을 묘사하는 문제 또는 하나의 주제에 관련된 여러 가지 연계질문에 답하라는 내용들이 나온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쓰기 영역부터 표현할 수 있도록 워크시트로 훈련한다. 또 이곳에선 매달 한 가지의 주제가 주어져 독후감상문을 작성하는 독서이력철을 만들면서 문장 확장능력을 기르고 있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짧은 문장 쓰기부터 반복적으로 연습하고 독후감상문 형태의 긴 호흡 글쓰기훈련까지 하게 된다. 글쓰기 후에는 원어민교사의 적절한 첨삭지도가 이루어진다. 완료된 첨삭지도 자료를 기초로 Rewriting을 한 후 학생은 그 내용을 바탕으로 반 학생들을 대상으로 자신이 읽은 독서내용을 프리젠테이션 하는 것으로 수업이 완료된다.

 

 

[구미영어학원/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초등저학년(I-ONE Program) 듣기, 말하기의 꾸준한 연습 필요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의 학습과정은 미취학 아동부터 특목고프로그램까지 4대 영역을 균형 있게 배울 수 있도록 커리큘럼이 짜여있고, 학습관리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다는 게 강점이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은 말하기와 쓰기는 단기간에 실력향상이 어렵기 때문에 초등학교 저학년부터 꾸준한 연습을 필요로 한다. 미취학아동과 초등저학년 프로그램인 i-one은 입체적 수업으로 재미있는 전자칠판을 사용해 아이들이 직접 체험해보는 프로그램이다. 이 단계에서는 한국말을 배울 때처럼 듣기-말하기-읽기-쓰기 순으로 언어기능학습과 함께 반복적으로 읽고 쓸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인터넷기반시험에 대한 영문타자 연습도 어릴 때부터 익숙해지는 것이 실전에 도움이 된다.

 

구미영어학원인 웅진플러스어학원은 NEAT 대한 모든 것을 알려주는 NEAT 설명회를 개최한다. 오는 22일 7시 30분 봉곡플러스에서는 이필희(웅진플러스어학원 대표원장) NEAT 전문가의 강의로 진행된다. 2월23일에는 형곡플러스, 3월10일 원호플러스, 4월4일에는 옥계플러스 등의 순서로 설명회를 개최한다.

교육문의

구미영어학원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 구미봉곡플러스어학원 054)444-0535

구미영어학원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 구미원호플러스어학원 054)453-8007

구미영어학원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 구미옥계플러스어학원 054)476-4999

구미영어학원 구미웅진플러스어학원 구미형곡플러스어학원 054)451-1303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구미영어학원, 구미봉곡플러스어학원, 구미원호플러스어학원, 구미옥계플러스어학원, 구미형곡플러스어학원, 봉곡영어학원, 형곡영어학원, 옥계영어학원, 원호영어학원, 구미어학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