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영어학원/구미위너스학원]소리중심의 학습법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내일신문 전팀장 2012. 1. 30. 13:59

 

[구미영어학원/구미위너스학원]소리중심의 학습법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전국적인 프랜차이즈로 유명한 학습시스템을 도입해 영상을 통한 영어학습으로 학생들의 영어성적이 쑥쑥오르고 있어 화제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영어가 경쟁력이 된 요즘, 대부분의 아이들이 어릴 때부터 영어 학습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한다. 하지만 투자한 만큼의 만족할만한 결과가 나오는 것만은 아니다”라고 설명한다. 이는 “잘못된 학습방법 때문이다”라고 구미영어전문학원인 구미위너스학원 강이현 원장은 단언했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소리를 등한시 한 채 단어를 외우고, 문법을 외우고, 문제풀이의 학습방법만을 고집하는 학습법은 잘못된 학습법이다”며 “끊임없는 반복훈련을 통한 언어감각의 향상만이 실제적인 언어습득의 지름길이다”고 강조했다.

 

경북 구미시 형곡동 풍림2차 아파트 정문 맞은편에 위치한 초중고 대상의 구미영어전문학원인 ‘구미위너스학원’은 소리 중심의 영어학습법으로 영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할 수 있는 토대를 만들어가고 있다.

 

 

 

[구미영어학원/구미위너스학원어학기를 이용해 자기주도적 학습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요즘 한창 주목을 받고 있는 시스템에 10여년 노하우로 만들어진 학원자체프로그램을 접목해 NEAT(국가영어능력평가시험)대비는 물론, 영어학습의 최대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어학기와 교재를 이용해 학습실에서 자기주도적으로 학습하고 첨삭지도를 받는 시스템이다. 주 5회 수업으로 1개월 20일의 커리큘럼이 개인별로 짜여있다. 수업 후에는 온라인학습으로 복습이 이루어진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White, Yellow, Blue, Red, Black 이렇게 다섯 가지 코스로 이루어져 있다. 처음 시작하는 유아(6~7세)부터 소리 학습을 시작으로 영어랑 친해지고 자연스럽게 말문을 여는 연습이 이루어지고, 다음으로 대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문장을 활용한다. 그러고 나서 NEAT 대비를 위한 논리적 영어 글쓰기 코스로 어법에 맞는 글쓰기가 이루어진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다음으로 고급 Writing 단계에서는 월 4회 원어민 첨삭지도가 이루어진다. 다음 코스는 자연스럽게 Speaking할 수 있는 단계로 월 9회 Speaking에 대한 원어민의 첨삭지도가 이루어진다. 마지막 단계에서는 중등 고등 내신과정이 이루어진다.

 

[구미영어학원/구미위너스학원]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각 코스별 학습법이 달라지면 우선 학습목표가 분명해지므로 각 코스를 마스터할 때 목표 달성에 따른 만족감과 다음 코스에 대한 도전 의욕이 생겨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다. 또 각 코스별로 길게 가지 않고 핵심적인 것만 짧게 가기 때문에 한 학습법으로 2,3년을 공부할 때의 지루함 또한 없다.

 

 

[구미영어학원/구미위너스학원] 10여년 영어 학습 노하우 접목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은 각 코스에 맞게 위너스학원의 10여년 영어 학습 노하우를 접목하고 있다. 가령 처음의 파닉스학습에서는 만화와 팝송을 접목해 말하기 연습을 하는가 하면 단계에 맞게 화상영어를 활용하기도 하고 학원자체의 NEAT프로그램을 활용하는 등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의 4대 영역을 골고루 학습하고 있다.

 

구미영어학원인 구미위너스영어학원 강 원장은 “지금까지 영어를 가르치면서 직접 교재를 만들어 사용해왔는데 교재가 정말 재미있게 잘 나왔다”며 “영어는 귀로 듣고 입으로 말하는 과정을 끊임없이 반복함으로써 자연스럽게 습득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또 “말하기 중심의 학습으로 쓰기와 연계해 학습함으로써 영어감각이 향상된다”고 덧붙였다.

 

 

문의 054-454-5678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e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