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김문수 새누리당 대구 수성갑 예비후보 김부겸 후보에 대해 공개질의

내일신문 전팀장 2016. 2. 15. 11:44

김문수 후보, 김부겸 후보에 대해
<햇볕정책 지지>, <사드배치 반대> 공개질의
박원순 시장 대구방문에는
“박근혜 대통령 발목잡지 말라” 일침


김문수 새누리당 대구 수성갑 예비후보 측은 14일 더불어 민주당 김부겸 후보에 대해  “김부겸 후보는 과거 대북송금 특검을 반대했던 것과 동일선상에서 햇볕정책을 여전히 지지하는가?”라는 내용의 공개질의서를 발표했다.


정순천 오철환 선대위원장 등 12명의 선대위원장 명의로 발표된 이날 질의서에서 김 후보측은 “김부겸 후보 또한 더 민주당과 마찬가지로 사드 배치와 개성공단 중단에 반대하는가?북한 미사일을 요격하기 위한 유일한 수단인 사드배치가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하는가?”라고 물었다.


김문수 후보 측은 또 “더불어 민주당은 김대중 노무현 정권 8년동안 햇볕정책을 통한 천문학적인 액수의 대북송금으로 네차례에 걸친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를 가능하게 한 책임이 있는 정당”이라며 “최근까지 박근혜 대통령과 정부에 대해 부정선거로 태어난 정통성 없는 정권이라며 대선불복,박근혜 대통령을 인정하지 않는  입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지적했다.


김문수 후보 측은 특히 박원순 서울시장이 13일 김부겸 후보를 지원하기 위해 대구를 방문한 것과 관련,“현직 서울시장이 언론인까지 초청해 사실상 김부겸 선거운동에 해당하는 이벤트를 벌인 것은 명백한 관권선거라고 볼 수 밖에 없다.”면서 “선거관리위원회는 즉각 박원순 시장이 대구에서 한 김부겸 후보 지원행위의 선거법 위반 여부에 대한 조사를 벌일 것을 촉구한다.”고 역설했다.


김 후보 측은 이어 “박원순 서울시장은 야당 소속 다른 시·도 교육감과 공조하여 박근혜 대통령의 대선 공약인 누리과정 예산 편성을 거부하고 국무회의에서 대통령과 설전을 벌이는 등 더 민주당의 박근혜 대통령 발목잡기와 더불어 사실상 불복종운동을 벌이고 있다. ”면서 박 시장에 대해 대구시교육청과 마찬가지로 누리과정 예산을  편성하여 미취학 아동 복지와 교육에 동참할 것을 촉구했다.


 더 민주당과 김부겸 후보,
     박원순 시장에게 보내는 공개 질의서


더불어 민주당은 김대중 노무현 정권 8년동안 햇볕정책을 통한 천문학적인 액수의 대북송금으로 네차례에 걸친 핵실험과 장거리 미사일 발사를 가능하게 한 책임이 있는 정당이다.
단합된 국민, 하나된 여론이 최선의 국가안보이다.


더 민주당은 북한의 핵과 미사일 개발에 책임을 통감하기는 커녕 북한 미사일 요격을 위한 사드 배치가 무용지물이라고 비판하고 국제사회의 대북제재에 동참하기 위한 개성공단 중단에 공공연하게 반대하고 있다.


또한 최근까지 박근혜 대통령과 정부에 대해 부정선거로 태어난 정통성 없는 정권이라며 대선불복,박근혜 대통령을 인정하지 않는  입장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더 민주당 소속 박원순 서울시장은 야당 소속 다른 시·도 교육감과 공조하여 박근혜 대통령의 대선 공약인 누리과정 예산 편성을 거부하고 국무회의에서 대통령과 설전을 벌이는 등 더 민주당의 박근혜 대통령 발목잡기와 더불어 사실상 불복종운동을 벌이고 있다.


박원순 시장은 안철수 의원의 양보로 서울시장이 됐음에도 불구하고, 더 민주당을 지키고 있는 것은 친북노선과 박근혜 대통령을 인정하지 않는 이 정당과 코드가 일치하기 때문이다.
이와같은 입장을 가진 박원순 시장이 13일 대구를 찾아 공공연하게 김부겸 후보를 지원했다.
현직 서울시장이 언론인까지 초청해 사실상 김부겸 선거운동에 해당하는 이벤트를 벌인 것은 명백한 관권선거라고 볼 수 밖에 없다.


선거관리위원회는 즉각 박원순 시장이 대구에서 한 김부겸 후보 지원행위의 선거법 위반 여부에 대한 조사를 벌일 것을 촉구한다.


아울러 더 민주당과 김부겸 후보, 박원순 시장에게 묻는다.

-더 민주당은 박근혜 대통령과 현 정권이 부정선거로 태어난
 정통성 없는 대통령, 정부라는 것이 당의 공식 입장인가?
-더 민주당은 북한의 핵폭탄과 미사일 개발을 도운 햇볕정책에
 사과할 용의는 없는가? 또한 집권 여당이 되면 다시 북한에
 대한 퍼주기와 햇볕정책을 재개할 것인가?
-김부겸 후보는 과거 대북송금 특검을 반대했던 것과 동일선상
 에서 햇볕정책을 여전히 지지하는가?
-김부겸 후보 또한 더 민주당과 마찬가지로 사드 배치와 개성
 공단 중단에 반대하는가?북한 미사일을 요격하기 위한 유일한
 수단인 사드배치가 무용지물이라고 생각하는가?
-박원순 시장은 대구시교육청과 마찬가지로 누리과정 예산을
 편성하여 미취학 아동 복지와 교육에 동참할 의향은 없는가?

               2016년 2월14일

김문수 새누리당 대구 수성갑 예비후보 선거대책위원장
   권영환 김경동 마학관 박민호 백덕길 양춘환
   오철환 이덕천 정순천 조장형 한해동 홍해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