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원평동상가발전협의회 유의종 회장 당면사항은?

내일신문 전팀장 2012. 6. 7. 09:00

구미 원평동 상가발전협의회(회장 유의종)에서는 구미시 원평1동 주민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회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구미 원평동 상가발전협의회의 이날 회의에서는 4월 선진지 견학 경과보고 및 물순환형 수변도시조성을 위한 사업주민설명회에 따른 부연설명 등 당면사항을 전달하며 회원간 상호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구미 원평동상가발전협의회(회장 유의종)는 회원 125명과 함께하는 지역 최고의 단체로 원평동 상가의 국제수준화 및 상권 확보를 위한 상거래 질서 확립 및 경영자 전체의 우의를 돈독케 함으로써 명랑하고 쾌적한 쇼핑가를 육성․보전하는데 목적을 두고 결성되었다.

 

구미 원평동 상가발전협의회는 매월 정례회의 개최, 연말불우이웃돕기 성금지원, 이웃돕기 장학기금 마련을 위한 일일호프행사 등 지역활성화 및 발전에 노력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이번 제50회 도민체전을 준비하면서 위생․숙박업소의 청결유지 등 스포츠 선진 도시이미지 제고에 앞장섰다.

 

구미 원평1동장(동장 최용두)은 “제50회 도민체전은 300만 도민이 어우러진 화합체전으로 구미에서 전국체전 개최도 가능하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또한, 체육인들만의 축제에서 비체육인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성공적인 축제로 거듭남으로 과거 전자산업도시, 회색도시의 이미지를 벗어나 스포츠를 통한 구미의 위상을 드높이고 스포츠를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한발짝 앞장설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하였다.054-480-74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