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또 내일

이완영 의원, 성주군 선거대책본부 발대식 가져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1. 15:02

경북 칠곡 성주 고령군 선거구 이완영 예비후보(現 국회의원, 새누리당 노동위원장)은 3월 1일(화) ‘성주군 선거대책본부’ 발대식과 임명장 수여식을 가지고 총선 승리를 결의했다.

 

 

칠곡군은 지난 2월 25일 발대식을 가졌으며, 고령군은 추후 개최될 예정이다. 선대본에는 정영길(경북도의원) 선대본부장을 필두로, 장윤영(前 성주군의회 의장) 고문, 이재복(성주군 노인회장) 수석부위원장, 문정식(성주군 한우협회장) 부위원장, 조영규(前 성주군 귀농협회장) 부위원장, 이시웅(前 성주 문화원장) 중앙위원회 단장, 박순덕(범죄예방 성주군회장) 여성위원회 단장, 이해욱(새누리당 성주군청년회장) 청년위원회 단장, 이재근(성주군 장애인협회장) 장애인위원회 단장 등 성주군 각계각층에서 활약 중인 지도자들이 직능별 위원으로 위촉되었다.

 

 

또한 이수경 경북도의원, 곽길영 성주군의회 의장, 백철현 부의장, 도정태·김명석·배재만·배복수 군의원 등 성주를 이끄는 현역 의원들도 함께해 힘을 더했다. 이날 이완영 의원은 ▲참외 맞춤형 액비·미생물 개발, ▲포항~새만금 동서3축 고속도로 중 성주~대구 구간 조기건설, ▲성주호 수변 관광자원 개발, ▲심산 김창숙 문화테마파크 조성, ▲세종태왕자태실 세계유산 등재 추진, ▲가천면 119소방센터 건립, ▲강소농업, 강소축산 육성 등 공약 이행으로 친환경 농촌의 새바람을 일으키는 부자농촌 성주군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완영 의원은 "다양한 분야에 계신 분들이 골고루 선대본에 포진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성주군 발전을 위하여 열정을 가지고 동참해 주신 만큼, 주시는 값진 의견들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나가겠다.  ‘군민이 주인이고 저는 머슴’이라는 마음가짐으로 내 고향 칠성고 발전을 위해 ‘단디’ 하겠다"고 각오를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