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사단법인 기운상차림봉사단 구미지부 사랑의 성금 기탁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2. 18:02

“홍익의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는”
구미 원평2동(동장 곽흥재)에서는 사단법인 기운상차림봉사단 구미지부(단장:서효연)에서 16‘02.29.(월), 원평2동 동사무소를 방문하여 저소득 한부모 15세대에 성금 150만원을 기탁하며 함께 나누는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단법인 기운상차림봉사단은 전국에 13개 지부에서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있으며, 구미지부는 20명의 봉사단원으로 구성되어 저소득층 100여명에 식사 값 1,000원을 받고 식사를 제공하는 기운상차림 식당 운명 및 쌀․반찬 나누기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특별히 어려운 한부모 가구를 돕고자 회원들의 정성을 모아 바자회를 개최한 수익금 150만원을 원평2동 동사무소에 기탁하며 훈훈함 모습을 보였다.  
 
사단법인 기운상차림 봉사단 사무국장 안진수는 “원평2동 저소득 한부모 가구에 작은 도움이 되기 바란다.”는 말을 전하였으며 성금은 기탁자의 뜻에 따라 지역의 어려운 저소득 한부모 15세대에 골고루 배부될  예정이다.


원평2동 곽흥재 동장은 “동절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한부모 가구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기운상차림봉사단에 깊은 감사의 뜻” 을 전하고 “앞으로도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