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새누리당 국회의원 장석춘 구미을 후보 장석춘 단수 추천 ‘인사말’

내일신문 전팀장 2016. 3. 6. 20:32

새누리당 국회의원 장석춘 구미을 후보 장석춘 단수 추천 인사말


 

존경하는 42만 구미시민과 농민, 근로자, 기업인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저는 오늘 제20대 국회의원 새누리당 구미을 국회의원 후보 단수추천 후보자로 결정되었습니다. 저를 후보자로 공천한 것은 작금의 구미가 처한 총체적인 위기를 극복하여 구미시민들에게 신뢰받는 정치를 하라는 깊은 뜻의 열망을 새누리당 지도부가 수용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는 인적쇄신을 통해 구미시민들에게 희망을 심고 궁극적으로 총선에서 승리함으로써 국민행복국가를 만들자는 새누리당의 정신을 실현하자는 의지가 담긴 것입니다.

 

그 동안 3선 의원으로서 많은 역량을 보여주신 김태환 의원님을 비롯한 새누리당 예비후보님들의 노고와 아름다운 경선 문화를 만들어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전열을 재정비해 이번 총선에서 반드시 압도적인 지지로 당선되어 박근혜대통령 정부의 성공적 마무리와 새누리당 정권 재창출에 밀알이 되어 국민과 당의 믿음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제 제20대 국회의원 구미을 새누리당 후보로서 저의 모든 역량을 쏟아 시민들께 군림하는 정치가 아니라 섬기는 정치, 몸 바쳐 일하는 정치를 실천하겠습니다.

 

먼저 침체된 구미를 다시 부흥시키고 시민여러분과 함께 새로운 50, ()구미시대를 만들기 위해 셋트화된 경제 전략을 바탕으로 시민단체, 사회, 구미시, 정부와 연계된 활동을 통하여 각 지역별 숙원사업을 철저하게 파악해서 시민여러분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주는 생활정치를 실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42만 구미시민과 농민, 근로자, 기업인 여러분!

그리고 당원동지 여러분!

, 구미을 장석춘 국회의원 후보는 한국노총 위원장과 대통령 고용노동 특별보좌관 실무를 통해 터득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노동 여건의 건전성을 확보하여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성실한 자세로 지역민의 곁에서 지역을 세밀하게 진단하고, 올바른 처방을 실행으로 옮겨 구미시민 여러분의 한숨에 구호가 아닌 정책과 실천으로 응답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지지를 보내주신 시민여러분과 당원 동지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고개 숙여 감사드리고 기쁨으로 먼저 채우기 앞서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시민여러분의 소리에 깊이 귀를 기울이고, 시민의 눈으로 모든 문제를 보고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저 장석춘, 시민여러분의 성실한 심부름꾼이 되어 구미의 재도약을 위해 밤낮없이 발로 뛰고 또 뛸 것을 약속드립니다. ‘대한민국 경제수도 구미부활을 위해 마지막까지 목표를 향해 갈 수 있도록 지금보다 더 큰 사랑과 격려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대 총선 구미시 을 새누리당 예비후보 장석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