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맛집/구미소갈비/구미소고기/구미삼겹살맛집] 형곡동 사나이갑바 구미맛집

내일신문 전팀장 2012. 7. 1. 22:37

[구미맛집/구미소갈비/구미소고기/구미삼겹살맛집] 형곡동 사나이갑바 구미맛집

 

 

구미맛집 구미소갈비 구미소고기 구미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한

구미 형곡동 황장군 앞에 위치한 구미맛집 사나이갑바.

구미맛집 사나이갑바에서는 소갈비살이 4,900원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소갈비살을 실컷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이 늘 꽉 찬다.

 

 

구미맛집 사나이갑바는 최근 삼겹살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

두툼한 돼지갑바가 2,900원이라 이 또한 상종가를 타고 있다.

최근엔 돼지막창까지 신메뉴로 등극해 막창맛집까지 이름을 얻었다.

저녁때가 되면 앉을 자리가 부족해 뒤편에 대형 연회석을 하나 더 만들었다.

 

 

1주일에 서너번 구미맛집 사나이갑바를 찾는다는 마니아들도 있다.

참숯에 구운 육즙 부드럽고 쫄깃한 소갈비살 소갑바는 살짝만 익혀도 먹을 수 있다.

 

 

구미맛집 사나이갑바에서는 생갈비살인 소갑바와 간장양념인 양념갑바, 입안에서 톡 쏘는 매운양념인 매운갑바를 골라먹을 수 있다.

 

 

소갈비살을 참숯에 살짝 익혀 먹으면 육즙이 입안으로 스며 들며 씹는 맛고 쫄깃함이 미각을 돋운다.

 

 

양념갑바는 양념맛과 고기맛이 입안에 착 착감기는 맛이 탁월해 구미맛집으로서 손식이 없다. 그 매운맛이 자꾸 생각나 중독성이 강하다는 후문이다^^.

 

 

 

 

구미맛집 구미삼겹살 맛집 사나이갑바의 성공비결은 고기의 질과 양념 맛에 있다. 삼겹살은 특히 2,900원이라 가격경쟁력도 있어 손님들이 많이 찾는다.

 

 

 

고기의 신선함도 중요하지만 야채의 신선함도 중요하다. 셀프 바에는 항상 신선한 야채가 매일 공수되기 때문에 구미맛집의 위상을 더해준다.

 

 

 

이곳에선 즉석양념을 사용하며 매일 매일 소기를 작업한다. 구미맛집의 명성이 드높은 이뉴는 바로 신선함과 맛의 정직함 때문이라고 사나이갑바 정명식 대표는 설명한다.

 

 

 

사나이갑바의 자랑거리 중 하나는 얼음가득한 양동이에 나오는 병맥주. 독특한 아이디어가 맛과 청량감을 더해 준다. 먹은 만큼 계산된다.

 

 

 

잔치국수 맛 또한 기가 막히다. 금방 삶아서 나오기 때문에 쫄깃하고 고소하며 그 국물 맛이 끝내준다.

 

 

참숯에 구운 고기향이 입맛을 더해주며 최근엔 양념닭발가 매운닭발도 신 메뉴로 출시했는데 반응이 좋다.

 

 

 

이어 출시한 막창도 그 맛이 좋아 찾는 이들이 많다. 콜레스테롤이 적고 칼슘함량이 많으며 가격도 4,900원으로 저렴하다.

 

 

 

 

고기를 양껏 먹고 나서 주문하는 냉면도 그 맛이 상위권이라 할 수 있다. 구미냉면전문점 어디에 내놔도 손색이 없다. 구미 냉면맛집 등극.

 

 

 

 

20년 화려한 경력의 헤어디자이너가 고기 집을 운영하는 독특한 곳이다. 오직 고객만이 맛을 결정하기 때문에 성공비결 1가지는 맛에 있다고 한다.

 

 

문의 : 054-454-2230 (체인점 개설가능)

영업시간: 오후 4시~새벽 5시

메뉴 : 소갑바, 양념갑바, 매운갑바, 돼지갑바, 막창갑바, 양념닭발, 매운닭발, 간장돌게장

위치 : 구미 형곡동 황장군 맞은편

영업시간 : 오후 3시~새벽 5시

 

글 사진 영상 = 구미 내일신문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