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다이어트/구미한방다이어트] 해독 후 나의 변화에 만족합니다(솔직한 후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2. 7. 6. 00:11

 

[구미다이어트/구미한방다이어트] 해독 후 나의 변화에 만족합니다(솔직한 후기)

 

구미 형곡동 대구은행 2층에 위치한 동의보감해독한의원(원장 김영욱, 한의학 박사, 구미시한의사협회 부회장)은 다이어트 생리불순 대상포진 만성피로 등을 치료하기 위한 환자가 많다. 구미 형곡동 동의보감은 비만치료를 위해 대장해독을 하고, 피부 이명 난청 등을 치료하기 위해 해독과 한방다이어트를 진행한다. 그중 구미에서는 유일한 해독다이어트 후 자신의 몸과 마음의 변화에 만족한다는 한 환자의 솔직한 후기가 있어 소개한다.

 

 

 

 

2012년 4월 16일 날 동의보감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항상 피곤하면 생기는 포진과 생리불순 그리고 나의 몸의 balance가 맞지 않다는 생각으로 인해 고민이 많이 있었습니다. 처음 구미 형곡동 동의보감에 갔을 때 밑져야 본전 이라는 생각으로 독하게 마음먹고 갔습니다.

여러가지 기계로 나의 몸을 진단한 후 한의사 선생님과 상담에 들어갔습니다.

 

 

 

다이어트를 하게 되면 생리불순 치료가 저절로 된다고 하셔서 다이어트와 병행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3개월 동안 치료를 해보자고 하셨습니다.

치료를 하면서 간해독과 대장해독도 같이 하였는데(효과2배) 간해독할 때 너무 힘들었던거 같네요.

 

 

시간 별로 약을 먹어야 하는데 다른 건 힘들지 않았지만 자몽이랑 오일같은 걸 섞어 먹을 때 정말 죽을꺼 같더라구요. 2틀 동안 구토하는 바람에 정말 죽겠더라구요..(사람마다 개인차이 있음) 그에 비해 대장해독은 힘들지 않아요...

 

 

 

그렇게 해독을 한 후 15일 마다 나의 체질과 몸의 변화에 따라 기록을 하시고 체지방과 몸무게 측정 후 단계를 올려서 약을 지어주십니다. 그렇게 치료 받은지 2달 정도 되었습니다.

 

 

 

일단 저의 몸에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일단 몸의 밸랜스(balance)가 돌아오는 기분이랄까? 피곤하면 생기던 포진...이 약을 복용하면서 생기지 않았구요.

 

 

키-166 몸무게-63 이였던 제가... 7kg 감량 하여..55kg 입니다.(행복합니다.. 한 3kg 더 뺄려구요) 따로 운동을 많이 하진않았구요, 가끔 걷기 운동 하고 등산가고... 사우나 정도 근데 정말 가끔 했구요.

 

 

식이요법은 뭐 이약 자체가, 막 먹고 싶다라고 생각이 안들게 해줘요. 그래도 조금 음식 조절하였구요. 처음엔 통닭 피자 술 이런 건 먹지도 않았는데... 요즘에는 피자랑 통닭을 먹었네요.

 

 

그래도 살이찌거나 하는건 없어요. 이약을 먹으면서 느끼는건데 인스턴트(instant) 음식이 먹기가 싫어져요... 피자, 햄버거, 이런 거 보다 나물이랑 과일이 더 먹고 싶어요.

 

 

지금도 일주일에 2번 정도 한의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는데요. 실장님도 친절하시고 자기일 같이 걱정해주시고 ....간호사분들도 얼마나 사근사근 하신지.. 제가 워낙 궁금한게 많아서 이것저것 물어봐도 ... 정말 친절하게 대답을 다 해주세요... 다른 곳은 아픈데 없는지 항상 물어봐 주세요.

 

 

약 효능이 아무리 좋다고 하더라고 매일 가는 한의원이 불편하거나 불친절하다면 다니고 싶지 않자나요 ㅋㅋ 계속 치료를 받고 있는중이라 조만간 실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자궁해독을 할 예정이구요... 쑥뜸도 계속 하고 있으니 더좋아지겠져?

더욱 건강해지는 저의 모습을 빨리 보고 싶어요..^0^

 

 

 

구미해독다이어트 구미비만치료 한의원

동의보감해독한의원 김영욱 원장

(한의학 박사, 구미시한의사회 부회장)

054)455-2345

동의보감해독한의원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detox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