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대구 수성구 기미치료/잡티/안면홍조/주근깨/주름살제거]에스제통의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2. 8. 7. 14:47

[대구 수성구 기미치료/잡티/안면홍조/주근깨/주름살제거]에스제통의원

세월 앞에 장사 없고, 자외선 앞에 미남 미녀 없다는 말이 있다. 대구 수성구 황금동 롯데캐슬 맞은편에 위치한 대구 기미치료 잡티치료 주근깨 주름살제거 병의원인 에스제통의원 서중교 원장(의학박사)은 피부는 관리하기 나름이라며 레이저토닝 시술과 I2PL에 대해 설명했다.

 

 

[대구 수성구 기미치료/잡티/안면홍조/주근깨/주름살제거]

그 잘 나가던 젊은 시절의 유명연예인도 세월이 지나니 주름살을 숨길 수 없고, 젊음을 밑천으로 열심히 운동했던 선수도 자외선이 내린 오타모반과 기미를 얼굴에서 물리칠 수 는 없다.

그러나, 7080 등의 방송에 오랜만에 등장하는 가수나 연예인을 보면 또 그렇지만은 않다는 것을 느낀다. 가창력도 예전 그대로고 인물 또한 그대로이라 “하나도 안 늙었네, 예전 그대로네” 하며 찬사를 보낸다.

 

 

[대구 수성구 기미치료/잡티/안면홍조/주근깨/주름살제거]악성 기미 오타모반 -레이저 토닝

그러면서 우리는 “연예인이라 달라, 피부관리 잘했네, 우리도 관리 받으면 저렇게 될꺼야” 하면서 거울에 비친 내 얼굴의 잡티와 주근깨 오타모반 등에 모처럼 관심을 갖게 된다. 대구 수성구 에스제통의원 서중교 원장은 이러한 피부관리에는 바로 레이저토닝과 I2PL이 좋다.

 

30대 후반에서 40대가 되면 거울을 볼 때 마다 늘어나는 잔주름과 짙어지는 잡티와 칙칙해지는 얼굴색을 발견하게 된다. 50대가 되면 단순검은점(단순흑자), 주근깨, 오타모반, 기미 등이 늘어나면서 얼굴과 손등에 자연스레 일광검은점(일광흑자)이 생기고, 이마와 눈 좌우 그리고 목과 얼굴에 이른바 검버섯 또는 저승꽃이라 부르는 사마귀 모양의 ‘지루각화증’이 생기게 된다.

 

 

대구 기미치료 잡티치료 주근깨 주름살제거 병의원인 에스제통의원 서중교 원장(의학박사)은 이러한 것들이 얼굴을 어둡고 나이들게 만들며 늘어가는 주름과 함께 쌍두마차를 형성해 나이를 이끌어 간다고 한다. 이를 막을 방법은 없을까. 대구 수성구 에스제통의원 서중교 원장은 이러한 피부를 치료하는데는 널리 알려지고 검증된 레이저토닝과 I2PL이 좋다고 추천했다.

 

 

[대구 수성구 기미치료/잡티/주근깨/주름살제거] 레이저토닝과 I2PL

이러한 악성 기미와 오타모반 그리고 주름살 제거에는 ‘레이저 토닝’이 제격이다. 대구 수성구 에스제통의원 서중교 원장은 이러한 피부관리에는 바로 레이저토닝과 I2PL이 좋은는 열 손상을 최소화하고 피부표면의 멜라닌을 자극하지 않아 과색소 침착의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시술시간이 짧고 간편하며 통증이 경미해 시술의 부담이 적다는 것이다.

 

 

대구 수성구 에스제통의원은 레이저 토닝은 콜라겐 합성을 자극함으로써 잔주름개선, 모공축소에도 효과가 있다. 기미 오타모반 잡티 등의 저격수라 원하는 부위를 원하는 만큼 제거하고 피부결과 피부톤을 맑게 해준다. 토닝과 소프트 필링을 병행해서 시술하게 되면 더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시술시간은 치료 범위에 따라 다르지만 보통 5~10분 정도다.

 

 

[대구 수성구 기미치료/잡티/주근깨/주름살제거]안면홍조 붉은여드름자국-I2PL

대구 수성구 에스제통의원은 I2PL은 다양한 파장의 레이저를 한꺼번에 내보내 피부 깊숙이 침투하여 홍조는 물론 잡티 주근깨 모공 등 다양한 증상을 치료한다. 또한 모세혈관 확장증과 칙칙하고 거친 피부, 여드름의 붉은 자국 등을 개선한다.

 

 

대구 기미치료 잡티치료 주근깨 주름살제거 병의원인 에스제통의원 서중교 원장(의학박사)은 일상생활에 거의 지장 없으므로 전반적인 피부 개선을 원할 때 받으면 좋다. 다른 레이저에 비해 조사면적이 넓어 얼굴전체 치료시 약 5~10분 정도면 된다. 여기에 비타민 미백관리 등을 병행하면 효과가 극대화된다. 우리도 관리를 잘 받으면 맑고 깨끗한 얼굴, 또 세월을 거슬러 가는 젊은 얼굴을 가질 수 있다. 피부관리가 바로 세월 앞의 ‘장사’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대구에스제통의원 공식 홈페이지 www.slimbeauty.co.kr

대구에스제통의원 공식 카페 http://cafe.daum.net/slimbeautyclinic

 

대구 수성구 지산동 912 경동빌딩 4층

문의 전화: 053-766-7580, 7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