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다이어트] 비만치료 정말 감사드립니다.

내일신문 전팀장 2012. 8. 16. 01:26

[구미다이어트] 비만치료 정말 감사드립니다.

 

형곡동 차병원 맞은편 대구은행 2층에 위치한 동의보감해독한의원(원장 김영욱, 구미시 한의사협회 부회장)은 다이어트 비만치료를 하면서 성공적인 체중감량에 대해 감사드린다는 인사를 많이 듣는다. 그중 26세의 직장인 여성은 평소 두통 어깨결림 등으로 고생했는데 비만치료 후 이러한 증상들이 사라졌다며 고마워 했다.

 

 

구미 OO케미칼 다니는 그 여성은 다이어트를 결심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동의보감해독한의원을 선택하게 되었다고 한다.

 

 

다이어트 시도를 많이 해 봤지만 작심삼일이었다는 그녀는 회사가 쉬는 날 다이어트를 위해 한의원을 찾았다고 한다.

 

 

일단은 다이어트 상담을 받아야겠다는 생각에 동의보감에 들렀는데 실내 내부도 깨끗하고 간호사 언니분들도 인상이 다 좋아보였다고 한다.

 

 

접수를 하고, 손님이 많아서 좀 기다린 끝에 상담을 받았다고 한다. 상담해주신 간호사 언니 정말 설명도 잘해주시고 친절했다는 그녀.

 

 

상담이 끝나고 체지방 측정을 하고, 그리고 다시 상담을 받고 원장님의 정말 섬세한 설명과 진단을 받았다고 한다.

 

 

평상시에 몸도 많이 무겁고, 머리도 자주 아프고, 어깨도 자주 아프고, 여러 가지 등등 그런 증상들을 원장님께 이야기하고 그에 맞는 처방을 받아 한약을 먹기로 했다는 것이다.

 

 

키가 171에 몸무게가 57kg. 뚱뚱하거나 하지는 않는데 부분적으로 살이 있었다. 특히 하체가.. 한약을 한 두달정도 먹고 나니 지금 7kg 이상을 감량해서 지금은 49kg. 동의보감해독한의원의 체감탕을 정말 적극 추천한다고 한다.

 

 

일단은 체질개선을 도와주고, 간해독이랑 대장해독도 효과 짱이라고 한다. 그 효과를 체험했는데 간해독이랑 대장해독하고 나서 속이 정말 편해졌다며, 꾸준히 일년에 한번씩 받을예정이라고 한다.

 

그녀의 마지막 추천 글을 들어 보자.

 

정말 좋은거 같아요 ㅋㅋㅋ 이글을 보시는 분들도 자신감을 가지시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ㅋㅋㅋ 후회 안하실꺼 예요 ㅋㅋㅋ

동의보감 해독 한의원 쵝오~♡

구미 다이어트한의원 동의보감해독한의원 김영욱 원장

(한의학 박사, 구미시한의사회 부회장) 054)455-2345

동의보감 공식카페 http://cafe.daum.net/detoxall

 

구미다이어트, 구미해독다이어트, 동의보감해독한의원, 구미다이어트한의원, 구미비만치료한의원, 구미다이어트병원, 구미다이어트성공, 구미비만치료, 구미비만, 구미한방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