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초·중·고 영어 수학 전문

내일신문 전팀장 2012. 8. 18. 02:07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초·중·고 영어 수학 전문 스타일학원

 

 

공부 스타일 완성하는 맞춤 ‘교육 디자인’ 강점

 

변화하는 영어교육 발맞춘 시스템으로 학습효과 높여

직접 제작한 교재·동영상수업 눈길…소그룹 수업으로 꼼꼼한 학생관리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발맞춰 앞선 교육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 및 학부모의 입소문을 타고 있는 학원이 있다. 경북 구미시 형곡동 우방3차 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영어 수학 전문학원인 스타일학원이 바로 그곳. 스타일학원은 우수한 강사진이 수준별 1:1일 맞춤수업과 꼼꼼한 학습관리로 내신은 물론, 전반적 실력향상을 목표로 수업하고 있다. 얼마 전 학원을 확장해 보다 더 쾌적한 학습시설을 갖춘 스타일영수학원을 찾았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꼼꼼한 강의  개별관리 노하우

여러 과목 중 영어는 특히 교육 트렌드의 변화가 가장 심한 과목. 스타일학원에서는 ‘논구술 실력, iBT, NEAT, 실용영어, 훈련 중심’ 등 요즘 회자되는 영어 교육 영역을 모두 다루고 있다. 이곳의 영어학습 프로그램은 교재부터 수업내용까지 학생 수준에 맞춘 폭넓은 카테고리를 자랑한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온라인수업 개별수업

스타일학원은 SM English on-line 자기주도 학습 매뉴얼에 따라 30분간의 온라인수업 후 1시간 30분의 개별수업을 진행한다.

자기주도형 학습시스템인 SM English on-line 자기주도 학습 매뉴얼은 큰소리로 단어 따라 읽기에서부터 시작된다. 다음은 문장 따라 읽기, 힌트 없이 받아쓰기, 문장당 2~3회 반복해서 말하기, 정확한 내용 파악을 위한 독해, 문장구조파악과 쓰기 기초실력 향상을 위한 작문과정이 이어진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영어 집중 학습

스타일학원 영어담당 이주영 원장은 “보통 단어 따라 읽기에서 독해과정까지 집중적으로 학습하면 여섯 번째 작문과정은 자연스럽게 잘 할 수 있게 된다”며 “이후 퀴즈맞추기 과정에서 90% 이상 정답을 낼 수 있다면 전체 학습을 이해하고 수업시간 발표와 서머리가 진행된다”고 설명한다.

다양한 출판사의 인증 받은 교재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병행해 심화 학습하면서 iBT 공인 시험, 국가영어 능력 평가(NEAT), 수능, 내신, 대비 말하기 쓰기의 완성 및 개인 능력 향상을 꾀한다.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특별 영어교재 사용

이주영 원장은 “7년에 걸려 만든 영어교재는 영역별로 10권 이상이다. 초·중·고 단어와 문법 등 200페이지 분량의 교재는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다”며 “수학교재도 이과와 문과로 나눠 만들었고 과학교재도 전문강사가 직접 만든 교재로 수업하는데 학생들의 효율적인 학습에 큰 도움이 된다고 본다”고 말한다.

한편, 스타일학원의 영어수업은 화상영어(원어민), 온라인 비, 화상영어교재비가 별도 비용 부과 없이 교육비에 포함돼 있어 학부모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고.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기초에서 고3 대입까지

학습 디자인 관리

스타일학원의 수학 강의는 강사가 직접 강의한 동영상으로 예습 복습을 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강사의 말하듯 설명한 노트필기법은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서술형문제의 학습효과를 더 높인다.

초등1~4학년까지는 4명이 정원. 5학년부터는 6명을 한반으로 학생의 수준에 맞는 교재를 이용, 개별수업을 한다. 이와 같은 소그룹수업은 꼼꼼한 학습관리 뿐 아니라 자기주도학습을 유도할 수 있다는 강점이 있다고.

 

 

 

[구미영어학원/구미수학학원/형곡동 스타일영수학원] 세심하고 차별화된 학습

초·중 수학담당 지혜 강사는 “기초를 잡아주는 철저한 개인지도와 따뜻한 학생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며 “학생 눈높이에 맞추어 수학의 원리를 이해시키고 심화 학습을 지도해 수학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한다.

 

고등부 수학담당 장현 강사는 “모든 강의는 무료 청강 후 등록을 결정하도록 하고 있다. 그래서 학생들의 반응이 좋은 편”이라며 “공간수학 특별강의와 직접 제작한 교재와 동영상수업도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한다. 장 강사는 “고3학생의 경우 수학을 마스터한 뒤 언어와 과탐도 함께 관리하며 대학 입학까지 전반적인 학습 컨설팅을 실시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문의 : 054-458-5636, 054-458-5653

구미시 형곡동 140-4 3층 스타일영수학원

취재 박진휘 리포터 pjhs0037@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

 

                                       네이버 스타일영수학원 영상 보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