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맛집

[구미 맛집/파스타/ 이탈리아 피자] 블랙스미스 구미점 8월 30일 목요일 오픈

내일신문 전팀장 2012. 8. 26. 19:26

 

[구미 맛집/파스타/ 이탈리아 피자]

블랙스미스 구미점 8월 30일 목요일 오픈

 

구미맛집의 새로운 이정표를 세울 블랙스미스 구미점이 8월 30일 목요일 오픈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블랙스미스(Blacksmith)'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의 세컨드 브랜드로 지난해 11월 서울 강남역에 1호점을 런칭한 후 전국적으로 돌풍을 일으키며 오픈 러시를 이루고 있다. 구미지역 사람들이 맛집을 찾아 대구 수성구 황금동이나 시지의 블랙스미스에 참맛을 찾아 떠났지만 이제 구미에서 블랙스미스 진정한 맛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블랙스미스'는 장인정신을 지닌 대장장이를 뜻하는 말로 장인의 열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이탈리안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의미 담고 있다. 특히 이탈리안 정통피자는 KBS1 TV ‘100년의 기업’을 이탈리아 현지의 피자집을 방송하면서 피자 본연의 맛을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100년의 기업’을 통해 방송된 매장내의 화덕에서 피자를 구워내는 방식은 신선한 충격이었으며 피자의 본 고장인 이탈리아에서도 줄을 서서 먹는 곳으로 유명했다.

 

 

'블랙스미스' 현재방송 중인 KBS2 TV의 넝쿨당(넝쿨째 굴러온 당신) 촬영지가 서울 잠실 신천점으로 알려지면서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현재 구미 블랙스미스는 구미 차병원 맞은편 베스킨라빈스 옆 1층에서 새로운 구미 맛집을 위해 오픈 준비 중이며 직원들이 손님의 역할을 하며 서비스 점검을 하는 ‘롤플레이’가 한창이다. 8월 27, 28일 양일간 오후 6시~8시 사이에는 시식회를 진행한다.

 

 

블랙스미스 구미시청점 시식회 전에 이탈리아 파스타와 우리나라 한식인 누룽지를 혼합해 만든 ‘누룽지 파스타’와 여러 가지 피자를 먼저 맛보았다.

 

 

재료를 아끼지 않고 들어간 각종 해산물과 어우러진 파스타와 고소한 누룽지맛 그리고, 얼근한 국물맛이 일품이었다. 대박이었다. 자리가 모자라 돌아가는 손님들이 생길거라는 예감.. 실내가 촬영에는 다소 어두워 사진이 제대로 나오지 오픈 후 다시 정식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구미맛집 블랙스미스 구미점 오픈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1시

문의: 054. 451. 5535

블랙스미스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클릭) 시식회 이벤트

블랙스미스 홈페이지 바로가기(클릭)

 

구미 내일신문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