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맛집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 봉곡동맛집 ‘한양불고기’

내일신문 전팀장 2012. 12. 10. 23:39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 봉곡동 ‘한양불고기’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

 

최상급 소불고기 무한리필이 단돈 만원 “맘껏 먹을 수 있네”

고기 외 나머지 식재료는 모두 국내산... 조미료, 남은음식 일체 사용하지 않아

평일 점심 8천으로 즐길 수 있어

 

문의 : 054-455-9252(체인점 가능)

메뉴 : 소불고기 전골, 고추장 불고기, 간장 불고기// 육회, 고기된장찌게

위치 : 구미 봉곡동 KT 뒤편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휴무: 매주 월요일

번 먹어도 껏 먹자 ==>한양 불고기 무한리필

특보: 13년 1월 1일 부터 기존 1인 1만원--상시할인--->1인 9천원(무한리필)

착한 가격으로, 많이 팔고 적게 남기겠습니다.

불경기로 힘든경제, 한양불고기가 전격 동참합니다!

 

 

요즘 같은 불경기에 가장 구미가 당기는 외식 장소는 구미무한리필전문점 봉곡동 맛집 ‘한양불고기’더 . 일정 금액만 지불하면 무한정 먹을 수 있는 무한리필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단연 포기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다.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 한양불고기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외식을 기대하고 방문했다가 ‘싼 게 비지떡’이라는 말을 실감한 경험도 종종 있을 테지만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무한리필전문점도 있다. 바로 구미시 봉곡동 KT 뒤편에 위치한 불고기 맛집 ‘한양불고기’ 무한리필전문점이 그곳. 이곳에서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지인들과 또다시 찾을 정도로 가격대비 맛과 질이 뛰어나다.

 

 

고기를 아는 사람이 고른 최상급 소고기

한양불고기는 소불고기 전문점이다. 이곳에선 만원(소인 6천원)에 제대로 된 소불고기를 맘껏 먹을 수 있다. 여느 불고기처럼 고기에 양념을 하는 것이 아니라 얇게 썬 생고기를 양념육수에 샤브처럼 살짝 익혀서 샤브식으로 즐길 수 있다.

 

 

한양불고기가 구미 봉곡 맛집으로 소문난 이유는 고기의 질이 좋기 때문. 고기를 잘 아는 식품유통업계 10여년의 경력을 가진 한양불고기 김경민 사장은 엄선한 최상급 호주산 소고기만을 고집한다.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 한양불고기

 

호주산고기는 도축 후 바로 급냉하기 때문에 고기의 변질이 거의 없고 신선하다는 것이 특징. 또 기름기가 적당히 붙어 있어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다. 그래서인지 한 번 먹어본 사람들은 무한리필인데도 고기의 질이 좋다는 평을 많이 한다고.

 

 

맛의 비결은 양념육수와 특제소스

한양불고기의 맛의 비결은 질 좋은 소고기 외에 양념육수에도 있다. 여러 가지 과일과 마늘, 양파 등 천연재료만을 넣어 만든 육수는 불고기 맛을 배가 되게 해준다. 양념 육수는 짜지도 달지도 않은 것이 간간하면서 뒷맛은 칼칼하다. 특히, 고기를 다 먹을 때까지 달여져도 짜지 않다는 게 가장 큰 장점. 이는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

 

 

또 이곳만의 특제소스는 불고기 맛을 더욱 맛있게 해준다. 칠리소스를 개조한 소스는 칠리소스보다 더 퍽퍽하면서 처음의 맛은 새콤달콤하고 매운 여운이 남는 감칠맛 나는 맛이다. 소스가 생각나 다시 찾는 사람이 있을 정도로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이다. 한양불고기는 불고기를 육수에 적셔 소스에 찍어 먹으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을 듯.

 

[구미맛집/구미무한리필] 한양불고기

 

재료 아끼지 않아

한양불고기의 또 다른 장점은 제대로 된 맛을 위해 재료를 아끼지 않는다는 것. 이곳에선 고기 외의 모든 식재료는 국내산만을 사용한다. 설탕대신 올리고당을 사용하고, 겉절이에 들어가는 참기름도 국내산 참깨를 직접 빻아 사용할 정도로 재료선택이 까다롭다.

또 남은 음식은 절대 재사용하지 않는다. 손님이 가고 난 뒤 그 자리에서 한꺼번에 담아 치우고 있다.

 

 

한양불고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단체모임이나 가족외식 장소로도 안성맞춤. 이곳에는 184명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의 룸과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고 주차도 용이하다. 또 어린이를 위한 놀이방도 갖춰져 있다. 특히 평일 점심에는 단돈8천원(소인 5000)으로 특별서비스하고 있어 엄마들 모임하기에도 제격일 듯.

 

 

문의 : 054-455-9252(체인점 가능)

메뉴 : 소불고기(무한리필), 고기된장찌게

위치 : 구미 봉곡동 KT 뒤편

영업시간 : 오전 11시~오후 10시

휴무: 매주 월요일 

1인 1만원==상시할인==>1인 9천원

 

번 먹어도 껏 먹자 ==>한양 불고기 무한리필

특보: 13년 1월 1일 부터 기존 1인 1만원--상시할인--->1인 9천원(무한리필)

 

착한 가격으로, 많이 팔고 적게 남기겠습니다.

불경기로 힘든경제, 한양불고기가 전격 동참합니다!

간장불고기/ 고추장 불고기

 

 

육회 => 20,000원

국내산 한우~

 

전득렬팀장의 먹거리 X파일

            구미 봉곡동의 한양불고기의 육회,

저도 한번먹어봤는데요~

육즙이 살아있는게, 맛이 기가 막히더군요^^

구미맛집 육회로 선정해도 좋을것 같습니다~

 

 

 

 

파이 서비스가 종료되어
더이상 콘텐츠를 노출 할 수 없습니다.

자세히보기

 

 

취재 안정분 리포터 buni@hanmail.net

사진 전득렬 팀장 papercup@n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