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김진명 작가 김문수 수성갑 국회의원 후보 지지호소 메시지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12. 13:43

어제는 이문열, 오늘은 김진명
대한민국 문학 거장의 잇따른 “김문수! 최고야”



어제 대한민국 간판 소설가 이문열씨가 새누리당 김문수 수성갑 국회의원 후보 사무실을 직접 방문, “김문수야 말로 대한민국 최고의 정치인”이라고 극찬하며 지지선언을 한데 이어,


오늘(12일)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로 유명한 작가 김진명 씨가 수성구민에게 드리는 김문수 후보 지지호소 메시지를 보내왔다.


김 작가는 현재 집필을 위해 모스크바에 머물고 있는데, 김문수 후보의 고전 소식에 가슴 아프다며, ‘이 나라 모든 지도자, 정치인 다 만나 봤지만 그 중 가장 훌륭한 정치인은 단언코 김문수라 확신한다’면서 김문수 후보를 지지해달라고 간절히 호소했다.


아래는 김진명 작가가 문자로 보내온 지지메시지 전문이다.


존경하는 수성구 주민 여러분, 
저는 소설가 김진명입니다.
집필을 위해 모스크바에 머무르고 있습니다만, 
김문수 수성갑 국회의원 후보의 열세 소식에 가슴 아파 한 말씀 올리고저 합니다.


저는 이 나라의 모든 지도자, 모든 정치인을 다 만나 보았지만, 
그 중 가장 훌륭했던  분은 단연코 김문수라 확신합니다.

그에게는 여러 장점이 있지만 하나만 꼽자면 현재는 물론 과거를 통틀어서도 이 나라에서 가장 청렴한 정치인이라는  점입니다.


국회의원 세 번, 도지사 두 번을 하면서도 가진 거라곤 수성구 고산동의 한 작은 아파트뿐이라는 사실은 그가 어떤 삶을 살아왔는지 직선으로  보여줍니다.

존경하는 수성 주민 여러분, 정치인이든 행정가든  공인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청렴입니다.


사회는  권력자와 약자, 부자와 빈자,  대기업과 소기업의  대립이 매순간 넘쳐나기  때문에 정부의 공정성과 공무원의 청렴은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즉, 나라의 발전은 오로지 청렴에 의해서만 달성되고 그렇기 때문에 모든 선진국들이 청렴을 최고의 국가철학으로 신봉하는 것입니다.


김문수는 본인이 청렴할 뿐만 아니라  도지사 취임 후 전국 최하위였던 경기도의 청렴도를 전국 최고로 끌어올린  정신력과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존경하는 수성구민 여러분,
이 청렴의 표상 김문수 수성갑 국회의원 후보가 위기에 처했다는 소식에 가슴이 아프기만 합니다.

하여 저는 긴 기다림 끝에 우리 곁에 온 이 아름다운 사람 김문수를 수성구민 여러분께서 따뜻하게 보듬어 주시기를 
멀리 모스크바에서  감히 두손 모아 부탁드립니다.


제가 아는 김문수는  나라를 위해 자신의 몸을 혼연히 불사름으로써 
수성구민 여러분의 은혜에 천 배 만 배로 보답할 사람인 것을 
감히 증언하고저 합니다.


김진명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