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시 사이클 선수단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단 출정식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19. 13:17

구미시 사이클 선수단 경북도민체전 서포터즈단 출정식



2016. 4. 18.(월) 11:00, 상하수도사업소(소장 김휴진) 및 ,한국수자원공사 구미권관리단, 인동농협, 위생과, 임오동으로 구성된 ‘구미시 사이클선수단서포터즈’ 20명은 제54회 도민체전에서 우승을 달성하겠다는 각오로 선수들이 연습하고 있는 구미시민운동장을 방문하여 후원금 및 물품을 전달하고 선수들을 격려하였다. 


오늘 경북도민체전 사이클경기 출정식을 찾은 구미서포터즈단은 땀방울을 흘리고 있는 선수들에게 과일과 음료수를 나누어 주면서 ‘구미시를 대표하는 선수이니만큼 선수 한사람 한사람 각자 최선을 다하여 구미시의 저력을 발휘하여 우승을 향해 달려가길 바란다.’ 고 응원의 말을 전했다.



김휴진  경북 구미시 상하수도사업소장은 바쁘신 와중에 직접 찾아와 관심을 보여준 서포터즈단에 고마움을 전하며 그 동안의 땀방울이 헛되지 않도록 좋은 성적으로 보답할 것을 선수단과 함께 결의하면서, 오는 5. 2(월) 영주 경륜훈련원에서 펼쳐질 사이클경기에 선수단 총13명이 출전 열띤 경기를 펼쳐 우승을 목표로 훈련에 임할 것을 다짐하였다.


한편,  경북도민체전 사이클 서포터즈단은 도민체전 기간 중에도 선수들의 사기진작을 위하여 서포터즈 활동을 강화하여 우승의 영광을 위한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