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시새마을회 김봉재 회장 지도자 자녀 장학증서 수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4. 20. 09:59

2016 구미시새마을회 김봉재 회장 지도자 자녀 장학증서 수여식 개최

 

 

경북 구미시(시장 남유진)와 구미시새마을회(회장 김봉재)에서는 2016. 4. 19(화) 14:30 구미시새마을회 4층 강당에서 5개 새마을단체장과 장학금 수혜자의 부모인 새마을지도자 51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구미시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증서 수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새마을운동에 2년이상 봉사한 새마을지도자의 자녀에게 지급하는 장학금으로 유공자장학생, 우등생장학생 등 고등학생 51명에게 장학증서를 전달하고, 축하 및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금은 「새마을운동 종주도시」기반확립을 위하여 불철주야 노력하신 2만4천여명 새마을지도자들의 헌신봉사하신 노력의 댓가로 주어진 것이며, 앞으로도 더 많은 새마을지도자 자녀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새마을지도자 자녀 장학기금을 계속 조성 중에 있으며 대한민국의 주역이며, 차세대 새마을리더로 계속 육성해줄 것”을 당부하였다

 

 

김봉재 구미시새마을회장은 “지난 46년간 불철주야 새마을운동을 펼쳐왔던 새마을지도자 자녀들에게 지속적인 장학금 지원과 격려의 시간을 마련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새마을운동 종주도시의 새마을지도자로서 자부심과 긍지를 가지고 앞으로도 새마을운동 활성화를 위해 더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감사의 인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