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 삼계탕 엉클권닭갈비, 또 진미동 어르신 식사 대접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8. 11:32

구미 삼계탕 엉클권닭갈비, 진미동 어르신 식사 대접

 

 

경북 구미 형곡동 엉클권닭갈비 권규태 대표는 지난 6. 4(토) 12:00   금오재가노인지원서비스센터(묘운스님), 지역봉사단체인 윈윈봉사단(회장 장성웅) 등과 함께 진미동 지역에 거주하는 형편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 등 50여명을 모시고,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을 위해 정성스레 마련한 삼계탕을 대접하는 자리를 마련하였다.

 

 

구미 삼계탕 엉클권 닭갈비 권규태 대표는 지역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매월 구미지역 독거노인 및 저소득 어르신에게 점심식사를 대접해 오고 있어 주위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이웃사랑과 더 큰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뜻을 전해 주위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이날 참석하신 어르신들은 이런 자리를 마련하고 정성스레 식사대접을 해준 경북 구미 삼계탕 엉클권 권규태 대표와 자원봉사자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으며 식사를 마친 후에도 민요와 가요 등 공연을 감상하며, 이날 하루만큼은 고단한 일상에서 벗어나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이근도 구미 진미동장은 지역 어르신을 위해 나눔 봉사를 몸소 실천한 권규태 대표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어른신들께 만수무강하시라는 덕담을 건네며,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문화 확산을 위해 우리 모두 동참해 것을 당부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