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맛있는 나눔 봉사단’의 신평1동 어르신 식사대접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20. 15:42

경북 구미 신평1동(동장 박은희)에서는 6월 20일 12:00 ‘맛있는 나눔 봉사단(단장 김춘희)이 주최하고 메트로호텔(대표 엄기윤), 서울떡집(대표 김춘희) 후원으로 관내 어르신 150여명을 모시고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과 공연 등으로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이날 경북 구미 신평1동 행사는 올해 4월 ‘맛있는 나눔 봉사단’ 창립 이후 두 번째로 행사로 신평1동 어르신들을 모시고 식사뿐만 아니라 노래, 춤 등 회원들의 재능기부와 동시에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하였다.


구미 맛있는 나눔 봉사단은 150여명 회원으로 구성되어있고 자장면 봉사 등 소외계층이나 어려운 이웃들이 있는 곳을 직접 찾아가 나눔을 실천 하며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맛있는 나눔 봉사단 김춘희 단장은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시고 행복해 하시는 모습을 보니 큰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소외계층을 위해 이름에 걸맞게 맛있는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약속하였다.


이날 참석하신 경북 구미 신평1동 어르신은 맛있는 음식도 먹고 재미있는 공연도 보고 오랜만에 친구들도 만나 굉장히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관심을 가져주고 초대해주어 고맙다고 인사를 전하였다. 


박은희 신평1동장은 바쁜 생업 중에도 관내 어르신들을 위해 행사를 준비해준 맛있는 나눔 봉사단 김춘희 단장님을 비롯하여 회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으며 앞으로도 지역의 어르신들과 주위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