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경북도립 구미도서관, 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교향악단 행사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22. 16:45

경북도립 구미도서관, 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교향악단 행사 개최
가족과 함께 클래식의 선율에 흠뻑 취하다!

 

 

경상북도립구미도서관(관장 이승태)은 2016년 6월 29일(수)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경상북도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음악회는 국내 최초로 설립된 도립교향악단인 경상북도립교향악단의 후원으로 이루어진다.

 

경상북도립 교향악단은 도민 모두가 문화적 자긍심과 건강한 삶을 향유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문화 콘텐츠 프로그램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음악회는 비발디 사계, 봄바람, 벚꽃엔딩, 경복궁타령, 즐거운 나의 집, 바순협연–흄, 숲속풍경, 넌 할 수 있어, 터닝메카드-높이 높이, 여인의 향기, 베사메무쵸, 리베르탱고, B. Rossette(하얀거탑) 순으로 연주할 계획이다.

 

경북도립 구미도서관 이승태 관장은 “도립교향악단 찾아가는 음악회는 가족들이 함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로 꾸밀 예정이며, 웅장한 클래식 선율의 아름다움을 느끼고 싶은 분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하였다.

 

또한, 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 이벤트로 이용자들의 대출권수를 두배로 확대하는 ‘책두배로DAY’, 연체일수 20일 이내의 이용자 연체를 해제하는 ‘연체자클린DAY’를 운영하여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경북구미도서관 문화가 있는 날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헌정보과(☎450-7022)로 문의하거나 구미도서관 홈페이지(www.gumilib.g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