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대구

경북 꽃봉오리 자원봉사단 구미피부관리실 구미미용실 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6. 24. 18:14

구미피부관리실 회원 꽃봉오리 자원봉사단 구미미용실 봉사

 

 

경북 구미시 원평2동(동장 곽흥재)에서는 관내 피부관리사들의 봉사모임인 꽃봉오리 자원봉사단이 16‘06.24.(금), 원평2동 제2경로당을 방문하여 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사랑의 구미 피부관리실 미용실 봉사활동을 펼쳤다.

 

 

경북 구미 꽃봉오리 자원봉사단(단장 박순옥)은 피부관리실 미용실을 운영하는 10명의 피부관리사들로 구성되어 작년 5월부터 경로당 어르신들에게 무료 피부미용, 경로잔치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으며 오늘 제2할머니 경로당 50여명의 어르신들에게 스팀타월, 크림 마사지, 마스크팩, 다리 지압 순서로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경북 구미 꽃봉오리 봉사단원들은 마사지 중에도 어르신들이 지루하지 않도록 말동무를 해드리며 정답게 마사지를 하였고 어르신들은 내내 즐거운 표정을 감추지 못하고 단원들의 정성과 노고에 감사를 전하였다.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2동 곽흥재 동장은 “어르신들에게 젊음과 아름다움을 되찾아 주는 뜻 깊고 특별한 피부미용 재능을 아낌없이 펼쳐준 구미 꽃봉오리 봉사단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곽 동장은 “구미피부관리실과 구미미용실 봉사단에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선사해주는 진정한 나눔 실천을 꾸준히 지속해 주길” 당부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