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옥계영어학원 (주)퀘스트어학원]구평동 수능영어 텝스영어학원

내일신문 전팀장 2014. 1. 24. 14:56

[구미옥계영어학원 (주)퀘스트어학원]구평동 수능영어 텝스영어학원

 

구미 양포동과 구평동에 위치한 옥계영어학원으로 유명한 청람어학원이 (주)퀘스트어학원으로 새롭게 개원했다. 영어회화에 능통하고, 인정 많고 판단력이 빠른 김영 원장(사진)은 변화하는 영어환경에 맞춰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했다.

 

 

 

▶수능반(수능준비반/수능반)

인동, 옥계지역학생들은 좋은 내신을 받고 고등학교에 진학을 하지만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영, 수 때문에 고생한다는 말씀을 많이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영, 수가 바탕이 되면 다른 과목에 더 투자할 시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금년부터 대입은 점점 내신과 수능으로 단순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수능만으로 뽑는 비율이 40%가 넘어 섰습니다.

 

 

물론 청람어학원의 학생들은 고등학교에서도 자신감 있게 공부하고 있습니다. 퀘스트 중등부는 다년간의 내신준비 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각 학교 기출문제를 데이터베이스 했습니다. 대부분의 학생들이 내신에서 좋은 결과를 얻고 있습니다. 주중에는 수능을 위한 기본문법과 독해기초를 다져가고 있습니다.

듣기는 퀘스트의 독자적인 온라인 프로그램을 활용하면 완벽대비가 됩니다. 수능은 많이 어렵습니다. 청람에서 준비하면 수능고득점 가능합니다.

 

 

 

▶텝스반(텝스준비반/텝스반)

 

퀘스트어학원의 텝스수업은 10년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외고, 과고, 자사고를 목표로 하는 친구들은 텝스 공부가 필요합니다. 텝스를 공부하면 수능도 충분히 대비가 됩니다. 퀘스트어학원의 텝스학습은 강의식 수업과 자기주도 학습형태가 결합된 오프라인학습과 온라인으로 이루어집니다.

 

 

텝스가 비록 어렵긴 하지만 퀘스트 어학원만의 차별화된 수업과 학습 노하우로 쉬운 교재부터 차근히 준비하면 얼마든지 할 수 있습니다. 텝스수업은 교사의 강의력에 따라 쉬울 수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교사가 텝스 지문안의 배경지식을 충분히 설명 할 수 있으면 텝스는 생각만큼 어렵지는 않습니다. 중학교 상위권학생들에게 텝스는 두 가지 의미가 있습니다.

 

 

하나는 중학교의 쉬운 내신과 고등학교의 어려운 내신, 수능사이의 가교역할을 텝스가 해줄 것입니다. 텝스를 문제풀이 위주로만 공부하면 전혀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텝스에서 쌓은 배경지식이 고등학교에 진학해서 전 과목을 공부하는데 엄청난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텝스공부를 통해서 얻게 되는 현실적인 이득이 많습니다.

 

 

서울대학교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서울대를 비롯해서 특목고와 자사고에서 텝스 수업을 활용하는 학교가 많구요. 텝스점수로 특기자 전형도 가능합니다. 경북외고는 반편성을 텝스로 합니다.

 

 

또한 금년 졸업생부터 실시한 수시 입학에 유리한 글로벌리더인정제(20명정도)의 자격을 얻으려면 텝스에서 고득점이 나와야 합니다. 이런 이유로 최상위 고등학교를 준비하는 학생들은 텝스공부가 필요합니다. 퀘스트어학원의 10년의 텝스 수업 노하우는 어떤 학원도 흉내 내지 못할 것입니다.

 

 

 

 

“말 못하는 영어는 가라”

“최고가 최고를 만듭니다.”

지난 10년간 항상 구미 최고의 자리를

지켜왔던 청람어학원이 2014년

더욱 더 쉽고 재미있는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태어납니다.

 

 

 

■ (주)퀘스트어학원

■상담전화: 054-473-5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