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LG전자 구미사업장- 조손가정 후원 어르신 미용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7. 13:52

경북 구미시 옥성면(면장 이찬우)에서는 LG전자 구미총무/보안팀장(팀장 박규헌) 및 구미사업장 자매마을담당자가 참석한 가운데 LG전자 노동조합 구미지부 후원으로 9월 6일 14시 옥성면사무소에서 생활이 어려운 조손가정 1가구에 USR지원금 50만원 전달 및 LG전자 봉사단의 후원으로 9월 7일 10시 옥성면 태봉1리 경로당에서 어르신 미용봉사 활동을 실시하였다.

 

 

LG전자 구미사업장 USR지원금 대상자로 선정된 오OO 어르신은 조손가정으로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심리적으로 문제가 있는 손자녀를 훌륭하게 키우고 있어 이웃으로부터 귀감이 되고 있으며, 미용 봉사를 받은 어르신의 얼굴에서는 미소가 떠나지 않았다.

 

엘지전자 구미총무/보안팀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자매마을의 조손가정 및 어르신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겠다고 생각하고,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지원을 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으며 자매마을인 옥성면과 더 많은 교류를 통해 지역민과 함께하는 LG전자 구미사업장이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찬우 구미 옥성면장은 자매마을을 잊지 않고 이웃사랑을 실천해 준 LG전자 노동조합구미지부 및 봉사단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지역주민이 행복한 옥성면을 만들어 가는데 더욱 더 노력하겠다고 전하였다.

 

LG전자 노동조합구미지부는 USR(Union Social Responsibility)활동의 일환으로 매년 관내 저소득 조손가정 및 어려운 가정을 대상으로 지원금을 전달하여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 노동조합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USR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