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구미종합사회복지관 LG디스플레이 ‘추석맞이 떡 나누기’행사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9. 14:50

㈜엘지디스플레이(LG Display)와 구미종합사회복지관(관장 정석수)은 민족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지난 9. 8(목)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해 떡메치기 행사 및 즉석 시식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구미LG디스플레이에서 비용 전액을 후원했으며, 지역 내 저소득 취약계층의 사회적 소외감 경감 및 스트레스 해소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떡메치기 퍼포먼스와 사물놀이를 준비하여, 진행하는 내내 주민들의 웃음이 끊이질 않았다.

 

경북 구미LG디스플레이 사회공헌담당자는 “단순한 후원물품 지원보다는 많은 분들이 풍성하게 추석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으며, ‘젊은 꿈을 키우는 사랑, LG디스플레이’라는 사회공헌 철학이 반영된 것”이라고 전했다.

 

 

김휴진 구미시 복지환경국장은 “지역사회의 작고 소외된 계층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어 감사하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더불어 살아가는 따뜻한 공동체 만들기에 앞장서 주시길” 당부했다.

 

구미LG디스플레이는 ‘추석맞이 떡 나누기’행사뿐만 아니라 구미종합사회복지관의 다양한 사업에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저소득 취약계층의 사회적 소외감 경감 및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등 지역주민 복지향상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