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형곡1동 체육회 구미축제 준비회의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9. 9. 15:05

경북 구미 형곡1동(동장 김용보)은 9월 8일(목) 오후 7시 동주민센터 2층 회의실에서 체육회(회장 김효석) 임원 및 회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6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성공추진을 위한 준비회의를 개최 하였다.

 

 

이번 구미 형곡1동 체육회 회의는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지난 9월 6일 단체협의회 사전 준비회의에 이어 체육회 중심의 준비 회의로 행사 전반적인 사항에 대하여 논의하였으며 경기 종목별 책임단체를 지정하고 체육회 회원들을 코치로 선정하여 선수선발, 연습, 출전관리를 맡기고 역할을 분담하였으며, 지난해 축제의 미비점을 보완하기 위해 여러 의견을 수렴하여 내실 있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뜻을 모았다.

 

경북 구미 형곡1동 체육회 김효석 회장은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를 준비하는 과정에서 형곡1동 체육회가 합심 단결하여 앞장서자며 앞으로 축제를 준비하는 데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줄 것을 당부” 하였다.  

 

아울러 김용보 구미 형곡1동장은 “『제1회 구미낙동강 수상 불꽃 축제』와 연계하여 추진하는 구미시민 한마음 대축제가 동민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축제가 되길 바라며, 지역 주민의 화합과 감동의 한마당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체육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란다.” 당부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