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구미경찰서 재능나눔 틔움 금오초 교통안전 캠페인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1. 8. 15:09

구미경찰서 재능나눔 틔움 금오초 교통안전 캠페인
문화와 함께 하는 등굣길, 재능나눔 틔움 2016년 찾아가는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



11월 8일 화요일 재능나눔 틔움(회장 문주송)은 구미경찰서 형곡지구대와 함께 금오초등학교에서 어린이 교통안전 캠페인을 구미시와 맞는 문화(음악)과 더불어 아이들의 등굣길에 활기를 돋우고 안전한 등굣길이 될 수 있도록 지도 및 통학차량의 안전지도를 실시하였다.



재능나눔 틔움의 연주는 음악을 통하여 아이들의 등굣길이 더 없이 밝고 행복한 모습으로 또한 이 행사를 통하여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굣길이 될 수 있도록 학교, 학부모, 학생, 운전자가 함께 노력해야함을 알릴 수 있는 시간이었다.



재능나눔 틔움의 음악연주와 함께 피켓 등 준비물 활용 안전지도 및 유인물을 학교를 통하여 가정에 배부될 수 있도록 하고, 개정된 법규와 아이들과 학부모 운전자들이 조심하고 지켜야할 사항을 담은 유인물을 학생에게 제공하고 주변정화활동 후 모든 행사를 마쳤다.



□틔움은? : 재능나눔 틔움을 통해 각기 분야에서 봉사 및 교육 활동을 하던 선생님 및 일반인 모여 봉사활동을 기획 안전예방, 예술, 문화, 교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통합봉사활동을 하는 단체로 안전하고 행복한 사회를 위해 예방 및 교육활동을 함을 목적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