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교육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한마루 ‘감동’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2. 27. 00:59

보라 느껴라 그리고 감동하라 !!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한마루(HanMaRu)

철벽 학습으로 무장하고 돌아온 강철 TCM 전문 數수學학學학院원! 



범어동 만촌동을 아우르는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에서 중하위권 성적을 전국 1등으로 만들어낸 곳은 거의 드물다 하지만 철벽학습을 통하여 TCM 전문 한마루는 이루어 냈습니다.   



그 비결을 오늘 하나하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수학 공부 과연 어떻게 공부하여야 올바른 공부라고 할 수 있을까? TCM 전문 수성구 수학학원 백경훈 팀장은 다음과 같은 원인들과 이를 해결할 ‘철벽학습’을 제안 하고 있습니다. 



소수 정예반 영재반 수학과외 선행학습 그룹 과외 등 모든 방법들을 총 동원해도 수학공부의 정체기라면, 이미 받아들이지 못하는 학습량을 혼자 앓고 있지는 안는가 생각해 보아야 할 때입니다. 



상위권들의 무한 선행부분도 분명 3번 이상 반복을 하였는데 최상위권이 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 인가 생각이 든다면, 과연 내가 하는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에서 공부하는 단원과 내용을 암기만 하고 사고는 못 하는 게 아닌지 생각해 보아야 할 때입니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한마루는 올바른 학습 방법을 만들기 위해 강사진 전원이 몇 년에 걸쳐 연구한 결과 학원의 수입성만을 고려한 무분별한 선행 학습 보다는 현행의 뿌리를 튼튼하게 그 이후에는 올바른 선행 학습을 통하여 큰 결실을 거두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최근 들어 TCM 전문 수성구 수학학원을 방문하는 학모와 학생들의 문제를 보면 선행은 엄청 나가있는데 반해 자기 사고력은 전혀 없이 암기만 하고 있다는 부분입니다. 따라서 현재 수학에 대한 흥미가 세계적으로 하위권에 들어 갈 수밖에 없고 그 부분을 국가 교육과정에서 만들어 버리는 것을 안타깝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현 교육과정과 앞으로 2015개정 새 교육과정 부분을 바라 볼 때 TCM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의 제자들은 올바른 공부의 길을 가게하기 위해 철벽학습을 실시 2017수능에서 중등부 50점대 학생이 1문항 오답으로 1등급 백분위 최상위권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그렇다면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HanMaRu의 철벽 학습이 무엇인지 살펴보면 본원의 장점인 시스템 과외의 장점인 1:1 개별 맞춤 이 두 가지를 합친 절대 무너지지 않는 학습 방법이라고 요약을 할 수 있습니다. 



TCM 전문 수성구 수학학원 한마루에듀의 시스템은 학기 시즌 , 시험 시즌 , 방학 시즌 3개의 시즌 특화 수업을 진행을 하고 모든 수업 이후에는 철벽학습의 정점인 로드매니저 시스템으로 학생들의 취약 유형 개별 수업 및 공부 방법 및 개별 수!학! 컨설팅 상담이 이루어져 학생들의 성취 의욕을 동시에 올려 주고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만촌동) 수학 학원 TCM 겨울 방학 특강
올바른 공부 방법,  특강 선택 방법 !!
예비중등, 예비고등을 위한 총정리 특강!
우리 아이에게 어떤 특강이 맞을까요?  대구 수성구 범어동 ( 만촌동 ) 수학 학원 모두가 겨울 방학 특강들로 많이 경쟁을 합니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HanMaRu의 초등 공부법 총정리
중학교 1학년들이 느끼는 가장 힘든 수업에 1등을 차지하는 수!학! 왜 어렵게 느끼는가? 이유는 초등학교 때와 중학교 때의 난이도 차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초등학교 6년의 과정만 확실하게 다시 복습 한다면 중학교 수학 난이도 차이 아주 좁혀 질 수 있습니다. 초등 총정리를 통한 중학교 연결 학습은 곧 행복한 중학 공부의 시작입니다.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한마루의 중등 총정리 초급 중급 고급
고등학교 수학 1학년 70% 중등내용, 30% 중등 개념 확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중등 3년의 내용이 확실하게 잡혀 있지 않다면 총정리 과정을 통하여 확실한 중등 개념 이해가 필요합니다. 중등3년의 내용만 확실하게 잡아도 고.등.수.학 내신 1등급 어렵지 않습니다.



초급 중급 고급 수업은 학생의 수학 역량에 맞게 구성이 되어 중등 내용 전체 복습만이 아니라 고등 과정의사고력 확장에 도움을 주어 중위권부터 상위권 까지 모두 가능한 수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만촌동) TCM 전문 수성구 수학학원
방학을 이용한 마무리 끝장내기 특강
數수學학 공부에 있어 가장 중요한 시점인 겨울 방학이 2달 정도이기 때문에 한 과정 전체의 복습과 예습이 가능한 시점입니다. 본원에서는 중등부터 고등까지의 전 과정 끝내기 과정별 세부 수업을 모두 개강하여 선택의 폭을 넓혀 주고 있습니다.



우리 소중한 아이를 위한 겨울 방학의 특강 선택 트렌드를 따라 가기보다 상담을 통해 학생에게 가장 필요한 특강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선택 방법입니다. TCM 전문 수성구 수학학원에서는 언제나 상담의 문이 열려있습니다. 부담 없이 학생의 수학 학습도 점검과 올바른 특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대구 수성구 범어동 (만촌동) TCM 전문 수학 학원 중등 수능 감각 깨우기
2017수능 난이도 불 수능으로 중학교부터 모의고사 수능의 감각을 깨우기 위해 본원에서는 중등부 전체 내용을 수능 유형화 시켜 수능 감각을 깨우는 것과 동시에 중등부 배운 내용의 총 복습을 할 수 있도록 계획을 하였습니다. 



일석이조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겨울방학 최고의 선택과 부족한 부분을 보충하고, 필요한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학습법과  확실한 수능준비는 경신고등학교 정문옆에 위치한  대구 수성구 수학학원 TCM 전문 한마루에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