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신문 경북

경북 구미 산동면 농업경영인회 정기총회 이취임식 개최

내일신문 전팀장 2016. 12. 27. 15:06

구미 산동면 농업경영인회 정기총회 이취임식 개최
- 박해수 농업경영인회장, 문정임 여성농업인회장 취임



경북 구미시 산동면 농업경영인회(회장 이경응), 여성농업인회(회장 정순주)에서는 12월 26일(월) 18:00 산동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남상순 산동면장, 이홍희 도의원, 권기만 시의원, 정병연 구미시농업경영인회장, 각 기관단체장 및 농영경영인회원 등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산동면 농업경영인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구미 산동면 농업경영인회 정기총회 이취임식  행사는 지난 4년 동안 산동농업경연인회를 이끌며 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업인의 지위향상에 많은 공로를 세운 농업경영인회 전임회장(이경응), 여성농업인회 전임회장(정순주)에 대한 감사패 전달 및 이임사, 취임회장 취임사, 기관단체장 축사, 신임 임원소개 순으로 진행되었다.



제18대 구미시 산동농업경영인회장으로 취임한 박해수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산동면의 농업․농촌 발전과 주민들의 화합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급변하는 경제상황과 농업여건으로 농민에게 어려운 시기인 만큼 각 기관단체장 및 회원들이 농민의 든든한 후원자가 되어 줄 것을 부탁하며, 구미시에서 으뜸가는 산동면을 만들겠다.”고 하였다.



제12대 경북 구미시 산동면 여성농업인회장으로 취임한 문정임 신임회장은 “농촌의 일손부족 등으로 여성도 농업인으로서 활동범위와 역할이 갈수록 중요해지고 있다. 여성농업인의 권익보호와 지위향상을 위해 노력하여 산동여성농업인의 주체성과 역량을 키우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남상순 구미 산동면장은 “산동면 농업 발전과 농민의 화합을 위해 노력하는 산동면 농업경영인회원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다가오는 신년에도 산동면의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